테메레르 9권 드디어 출간!!

  • 나오미 노빅의 소설 <테메레르> 9권 출간

  • 드디어 완결이 났다!!

  • 예약 판매 : 6월 26~27일 출고 예정

 

티스토리 유입로그를 살펴보고 있는데 검색어 <테메레르 9>로 유입한 흔적이 있었다.

내가 테메레르 1~8권 리뷰를 써놔서 그걸보고 들어온 건가? 하고 나도 검색해봤는데,,,

테메레르 9권 실사 사진이 찍힌 블로그 발견!!! 헉!! 나옴????

 

놀라서 교보문고 검색해서 찾아보니 드디어 나왔다!!! ㅋㅋㅋ

나는 운 좋게도(?) 테메레르라는 소설을 올해 처음 알게되서 8권까지 다 읽은지 얼마 안됐는데, 1권부터 시리즈 출간 될때까지 한권한권 읽던 분들은 진짜 행복할 소식이다. ^^

 

교보문고 책 검색에는 상세정보가 떴지만 아직 출간예정이라서 오프라인에는 없는 것 같다.

오프라인에 깔렸으면 주말이라서 당장 가려고 했는데..;;

 

 

예약판매를 하고 있고 상세정보에 2018년 6월 26일 출고 예정이라고 적혀있는데, 다른 페이지에는 27일 출고예정이라고 적혀있기도 하다. 1~2일 정도는 차이 나는 듯하다.

 

테메레르 8권 내용이 뭐였더라.

로렌스가 일본에서 기억상실 걸려서 혼자 방황하다가 테메레르 만나는 이야기였던 것 같다. 중국으로 가서 중국 왕위 싸움에 도움을 줄 것 같은데,, 나폴레옹과의 전투는 어떻게 끝나게 될지 궁금하다.

그리고 과연 테메레르의 용권신장의 꿈은 이루어지는 건지.

완결이라 아쉽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하고, 마지막 권이니 아껴 읽어야지.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