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세일 : 반팔 크롭 가디건 등

에잇세컨즈 세일 기간이라 매장 다녀왔다.

어제오늘 이틀 연속으로 갔는데 갈 때마다 피팅룸에 줄이 길게 있어서 포기.ㅎㅎ

그냥 밖에서 입어볼 수 있는 가디건 트위드자켓 종류만 몇 개 입어보고 왔다.

 

 

32255ABY3R

 

네이비 플라워 브이넥 반팔 가디건_ 29,900원

에잇세컨즈는 상품명이 직관적이라서 좋음.ㅋㅋㅋ

 

 

요즘 크롭티가 유행이라서 그런지 매장 가면 거의 대부분의 상의가 옷이 짧게 나와서 내 스타일이 아니다.라고 생각하고 패스했었는데 몇 번 보니깐 적응이 됐는지 이뻐 보인다.

 

요거 패턴이랑 색도 이쁘고 소재도 여름에 입기 좋아서 한번 입어봤다.

 

 

그래도 최대한 총장 긴 게 나을 것 같아서 L사이즈 입어봤는데, 딱 좋음.

크롭 길이도 괜찮고 단추 잠가도 끼지 않고 예쁘다.

 

 

레이온 100 소재인데, 레이온은 세탁하면 줄어들지 않나?? 좀 걱정이긴 함.

39900원에서 29900원으로 1만 원 할인.

 

 

 

 

32235ALY15

 

블랙 트위드 라운드넥 반팔 가디건_ 35,900원

이거 매장에서 딱 보자마자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한여름에 입기에는 조금 두껍고 무게감이 있음.

 

 

 

약간 트위드 가디건 느낌 난다.

 

M사이즈

M 사이즈로 입어봤는데, 맘에 듦.

근데 어깨가 살짝 넓어 보여서 S 사이즈도 입어봤다. (사진은 못 찍음)

S도 잘 맞고 오히려 어깨가 딱 맞아서 예쁜데, 총장이 많이 짧음. 

M사이즈랑 한 5cm 정도 차이 나는 것 같다. S가 핏이 예쁘고 총장이 짧아도 크롭 좋아하는 사람들은 귀엽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 같긴 함.

에잇세컨즈 홈페이지 사이즈 표 보면 S랑 M이랑 총장이 2cm 밖에 차이 안나던데, 내가 본 M은 늘어난 건가...

 

 

 

가격은 할인해서 35,900원.

요건 나중에 사면 S사이즈로 사야지.ㅎㅎ

 

 

112351CY1R

 

스트라이프 반팔 라운드넥 풀오버 니트 _29,900원

이건 입어보지는 못하고 예뻐서 사진만 찍어옴.

소재가 면 88 나일론 12인데, 만져보면 테리 소재이다. 여름 바닷가에서 입은 수건 재질?? ㅎㅎ

 

 

 

깔끔하고 예뻐 보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