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방한복 보아털 기모 조거팬츠 구매후기

- 한파 대비용 겨울 방한복 구입

- 무조건 편하고, 따뜻한 바지 추천!!

 

구매처 : 네이버 스토어 '마이워니'

가격 : 일자 - 29,600원 / 조거 - 29,900원

사이즈 : M ~ 4XL (남여공용)

 

 

일자바지

 

그동안은 패션에 눈이 멀어서 한겨울에도 청바지 아니면 기모바지(그나마도 긁어낸 피치기모)정도 입고 다녀서 겨울엔 하체가 추운게 당연하다고 생각하고 다녔다.

그러다가 나이를 먹고 뱃살도 좀 찌고 하니 체형이 바뀌고, 편한바지를 찾게 됨.

겨울에도 따숩게 입고자 기모바지 보다 더 따뜻한 팬츠를 찾아 해맸는데, 다들 나와 같은 생각인건지 올해 유난히 트레이닝 + 보아털 팬츠가 눈에 보이는 것 같다.

 

커뮤니티에서 이거만큼 두꺼운 바지 못봤다는 추천글이 있어서 구입해본 건데, 맘에 든다.

일자팬츠랑 밑단 조여주는 조거팬츠 두 종류 구입했는데, 개인적으로는 조거팬츠가 하단 핏이 맘에 들어서 좋긴한데, 운동용 일상용이 아니라 회사갈때 입으려면 일자팬츠가 더 나을지도.

 

보아털 두께

후기에서 극찬 한 것 처럼 매우 촘촘하고 두꺼운 편이다.

보아털도 풍성하지만 바깥면의 면도 두꺼운편.

추리닝 스타일의 바지라서 늘어남을 걱정할 수도 있는데, 이게 안감 털이 있다보니 일반 트레이닝 팬츠처럼 신축성이 크지 않다. 오히려 신축성 없는 스타일이라서 사이즈를 너무 딱맞게 사면 꽉 낄수도..

 

 

일자팬츠 끝단

 

저렇게 바지를 뒤집은 상태에서 한번 세탁했는데, 다른 의류에 털묻음이 거의 없다. 

위의 사진은 일자팬츠라서 바지 끝단부분이 저렇게 조거팬츠는 밴딩이 있음.

단점이라면 밑위길이가 앞뒤면이 비슷해서 입고 앉았을때 뒤쪽바지가 좀 내려간다는 점.

난 사이즈를 좀 넉넉하게 산 편이라서 그렇게 많이 내려가지는 않는데, 후기보면 이부분에 대한 단점이야기가 많음.

 

유니클로에서 판매중인 <히트텍 보아 스웨트 팬츠>랑 비교해보자면, 그냥 매장에서 만져본 정도긴 한데 그것보다는 살짝 더 두꺼운 것 같다. 그리고 겉면이 더 탄탄하다.

겉면 소재는 유니클로가 살짝 더 좋아보이긴 한다.

 

 

made in china / 택 Look me laugh

 

메이드 인 차이나. 이긴 하지만 세탁후에 큰 변형도 없고 한겨울용으로 딱 좋은 것 같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