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어느날 공주가 되어버렸다 : 그림체 이쁜 웹툰

리디북스 웹툰

어느날 공주가 되어버렸다.

그림 : 스푼 /  원작 : 플루토스

연재중 (32화 ...ing)

#판타지 #로판 #환생물 #차원이동 #성장물

원래 웹툰을 거의 안보는데, 커뮤니티에서 여주인공 의상 모아놓은 글 보고서 보기 시작했다.

무료연재가 5화까지인데, 그 이후부터 홀린듯 구매, 구매, 구매.... 결국 연재분까지 한번에 다 봤다.

진짜 강추!! ♡♥

 

여자 주인공 : 아티 (공주)

여주 아빠 : 클로드 (황제)

남주 1 : 루카스 (대마법사)

남주 2 : 이제키엘 (공작 후계자)

 

여주가 현실세계에서 죽은 후 눈을 떠보니 갓난아기로 환생했다.

무희 출신 엄마는 아이를 낳고 죽어버리고 황제는 아기에게는 무관심.

버려진 공주로 시녀들에게도 구박받다가 이곳이 소설속 세계인걸 깨닫는다.

성년회 무도회에서 숨겨진 공주가 나타나고 그 공주가 황제에게 이쁨받고 자신은 쩌리 신세. 결국 황제에게 죽임까지 당하는 루트의 소설로 들어왔다는 걸 알고 잠깐의 좌절 이후 성년이 되면 황궁을 나가 살기로 한다.

 

 

여기까지 읽고 아, 이거 읽었던 소설인데? 보통 로판은 조아라에서 읽다보니 아마도 조아라에 있다가 유료화되고 다른 플랫폼으로 간 소설 같다.

완결까지는 읽지 못했지만 아마 지금 웹툰 연재분정도까지는 소설로 읽었던 기억이..

평을 보니 소설보다 웹툰을 훨씬 더 잘 만들어서?? 뭔가 편집이나 그림을 잘 그려서 더 인기 있는 거서 같다.

특히나 그림체 너무 귀엽다!!!

초반에 여주 갓난아기 시절.. 궁 예산도 없고, 장난감은 딸랑이 저거 하나라서 팽개쳤더니 예산없다고 그냥 가지고 놀라고 매몰차게...ㅋㅋㅋ

결국 여주(이름 아티) 5살이 되었을때 구박하던 시녀들을 귀여운 척으로 다들 자기편으로 만드는 아티.

 

원래 소설 원작에서는 9살때 아버지 '황제'를 처음 만나는데, 그동안 궁에서 꿍쳐둔 도망자금(금은보화) 숨기려도 돌아다니다 그보다 더 일찍(5~7살?) 황제랑 마주침.

첫만남이라 무서워하는 내용인데, 저 토끼 그림 너무 귀여워!!!

고양이 앞에 생쥐가 아니라 용 앞에 토끼.ㅋㅋㅋ

 

웹툰인데, 무슨 애니메이션의 한장면처럼 그림하나하나 고퀄이다.

 

그냥 지나가는(?) 한장면인데 무슨 포스터 일러스트 마냥 고퀄고퀄!!

아티 어릴때가 완전 귀염터지고 이쁜다. 너무 금방 성장해버려서 아쉽다.

 

이거랑 비슷한 다른 웹툰 <황제의 외동딸>은 아가 시절 엄청나게 길긴한데, <어느날 공주가 되어버렸다> 웹툰 그림체보다 덜 이쁘고 스토리도 뭔가 늘어지는 것 같아서 확! 구매욕이 안땡긴다.

웹소설이 웹툰화된 거의 초기작품이라서 그런지 내가 조아라에서 소설로 봤을때 줄거리 유치하다 싶었는데 웹툰으로 엄청난 인기 끌고 책까지 나온고 보고 놀랐던 기억이 난다.

 

로맨스 장르는 뭔가 오글거려서 드라마로 제작까지 된 <김비서가 왜그럴까>도 배우들 오글거려서 못보겠던데ㅋㅋㅋㅋㅋㅋ

이거는 그림 웹툰이고, 오글거리는거 마찬가진데 막 웃으면서 보게된닼ㅋㅋㅋ

 

황제가 평소에 그리스 복장으로 내츄럴(?)하게 입고 다니다가 공주 성인식 무도회 한다고 제대로 중세풍 판타지풍 제복 복장으로 뙇!! 준비하고 나오는 장면이 있다.(머리도 물먹은 미역처럼 축 늘어진채 다니다가 올림ㅋㅋ)

그 장면보고 헬렐레~거리면서 웃으면서 보니깐 언니가 보더니.. 몇살이냐구.ㅋㅋㅋ

 

 

원작 소설에서 처음 황제를 만나는 아티 설정 그림.

 

카카오 페이지랑 리디북스에서 연재중인데, 카카오페이지는 용량제한때문에 웹툰 화질이 떨어진다고 한다. 고화질 고퀄리티 어공주 웹툰을 보고 싶다면 <리디북스>로 고고!! ~

 

 

요즘 리디북스페이퍼 인스타그램에서 엄청나게 홍보중인 '어느날 공주가 되어버렸다' 웹툰.

인스타 들어갈때마다 광고 페이지에 보인다.

아마 내가 맨날 보니깐 맞춤광고로 나오는 것이겠지...;;; ㅋㅋㅋ

처음에 클로드 사진 올려놓고 남자주인공이라고 해서 인스타 관리자가 웹툰을 안봤던지, 잘 생긴 얼굴로 낚는(?) 건지 둘 중 하나라고 생각함.ㅋㅋ

클로드는 여주 아빠=황제 인데.. 절대 딸있는 아빠같지 않고 엄청 동안..

 

지금은 인스타 광고에서 <이 중에 네 취향 하나쯤은 있겠지>라며 어공주에 나오는 남자캐릭터 사진 5장을 올려놓음.. 이쯤되면 잘생긴 얼굴로 홍보하는거 확실하다. ㅋㅋ

(여주는 없음. ^^;;)

 

누구지???

최신화 까지 다봤는데.. 누군지 모르겠다.

황제 밤버젼인가?? ㅋㅋ

 

여주의 호위기사 '필릭스'

영애들과 티타임 이후로 '적혈의 기사님'이라고 아티한테 놀림 받는 중이다.

본인은 매우 부끄러워해서 얼굴 빨개짐.ㅋㅋㅋ

 

 

이제키엘.

어릴때 귀엽고 귀여워서 인기도 많고 비중도 높았는데, 요즘 왜이리 비중이 줄어든 것만 같지?? ㅠㅠ

37화 도서관에서 아티랑 만나는데, 이때 도서관에 햇빛 들어와서 마치 뒤에서 후광이 비추는 '저 짤' 완전 맘에 든다. 이거 보면서 다시한번 웹툰 작가님 대단하다고 느낌.

모든 화가 고퀄리티라서 이거 본 후에 다른 허접한 웹툰이 눈에 안들어온다..

어공주가 웹툰 그림체의 기준이 되어버렸어. ㅎ

여주랑 이제키엘은 어린이 버젼이 더 귀엽고 내 취향인데, 루카스는 성인버젼이 진짜 멋짐 폭팔!!

어공주 38화에 아티가 이제키엘보다 작다고 하니깐 바로 펑! 성인버젼으로 뒤에서 고개숙이면서 긴 머리 휘날리는데.....ㅠㅠㅠㅠㅠㅠ 최고!!

여주는 들킬까봐 미니미로 빨리 변하라고 등짝 퐝퐝!! 때림.ㅋㅋ

웹툰 결말은 원작 소설과 다르게 한다는 댓글을 봤는데, 나는 무조건 결말까지 달린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