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굿즈 사은품 : 워터멜론 여행 파우치 구매후기

 

저번주에 새로 나온 예스24 신상 사은품 <수박 여행 파우치>이다.

나오자마자 이뻐서 색깔 고민없이 두개 다 구입했다. 둘 중에 고민하라고 했으면 엄청 망설였을 것 같다. 사진상으로는 핑크가 정말 우윳빛 핑크라서 잘 빠졌는데, 민트 색상을 좋아해서 결국 두개를 ...ㅎㅎ

 

예스24 yes24 굿즈 워터멜론 여행 파우치

짠!!

너무 이뿌다!! 너무 이뿌다!!

민트는 생각했던 것보다 조금 어두운 민트여서 처음엔 별로인가? 했는데 볼 수록 맘에 든다.

핑크는 그냥 실물 똑같음. 굿굿!!

근데 스트랩끈이 좀 안 어울린다. 끈이 있어서 유용하긴 한데 재질이 조금 반딱거리는 소재?? 그냥 면? 이나 약간 누리끼리한 컨퍼스 재질이었으면 잘 어울렸을 것 같은데 너무 하얀색! 순백색이다.;;

 

 

워터멜론 파우치 상세보기

예스24 yes24 굿즈 워터멜론 파우치

예스24 yes24 사은품 워터멜론 파우치

예스24 yes24 굿즈 워터멜론 파우치

주머니가 두개로 나뉘어있어서 작은 소품들 나눠서 넣기 딱이다.

 

워터멜론 여행 파우치 실사

예스24 yes24 굿즈 사은품 워터멜론 파우치

받자마자 흥분해서 뜯어버리느라 사진찍을때 다시 고이 집어넣고 찍었다.ㅋㅋ

색상이 산뜻해서 여름에 여행갈때나 가벼운 옷차림에 딱이다.

스트랩 부분을 보면 쉽게 탈부착이 가능하다. 고리모양이기때문에 다른 스트랩을 구매해서 달아줘도 될 것 같다.

 

예스24 yes24 굿즈 워터멜론 파우치

어떤 재질인지 자세히 찍어봤는데, 스트랩 소재 보이나. 빤딱 빤딱한 소재.ㅋㅋ

내가 사용하고 있는 yes24에서 구매한 이북파우치와 비교하면 좀 더 부드러운 재질이고 더 얇고, 더 가볍다.

여름 느낌의 시원하고 가벼운 재질이다. (퀄리티 굿!!)

 

 

예스24  굿즈 여행 파우치

민트색상 처음에 좀 탁한 민트라서 별로 안이뻤는데, 볼 수록 이쁘다.

저 동그란 수박 그림이랑 주변에 수박 배경은 천에 같이 프린트된게 아니라 따로 스티커처럼 붙어있다.

그렇다고 스티커는 아닌데 이걸 뭐라고 해야하나? 암튼 천에 프린팅 된 건 아니다.

 

 

수박 파우치에 크레마 사운드가 들어갈까?

 

 

처음에 상품 이미지 봤을때 과연 내 이북리더기가 들어가는 사이즈일까? 궁금했다. 그런데 이미지 보니깐 카드랑 여권이 들어가는 크기를 보니 그다지 커보이지 않았다.

왠지 크레마 사운드가 안들어 갈 것 같았지만.. 그냥 이뻐서 샀는데, 들어간다.!

예스24 굿즈 사운드 파우치

사운드에 젤리 케이스를 씌운 상태인데 꽉끼는게 아니라 여유롭게 들어간다.

파우치 위에 올려놨을때는 뭔가 크기가 딱 맞거나 조금 작아보이는데.. nono~

 

yes24 굿즈 사운드 파우치

쏙!!

모서리가 안들어가는 것 처럼 보이지만...

 

예스24 굿즈 여행 파우치

쏙!! ㅋㅋㅋㅋ

 

크레마 사운드 구입했을때부터 설탕액정이라고 그래서 파우치 안에 완충재를 넣어가지고 다니는데,,

여기에도 완충재까지 넉넉하게 들어간다. 예스24가 이런것 까지 생각하고 사이즈를 만든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이북리더기 맞춤형.ㅋㅋ

주머니 두개라서 한쪽에만 넣은 모습. 그다지 꽉끼는게 없긴한데,, 나중에 왼쪽에 언니 <크레마 카르타>도 한번 넣어볼까?? ;;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