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x 디즈니 굿즈 틴케이스 가방

 

예스24 사은품으로 받은 디즈니 틴케이스

디즈니 카드지갑과 화장품 파우치에 이은 예스24와 디즈니의 콜라보로 '틴케이스'가 나왔다. 

뭐. 그 외에도 여러가지 디즈니 굿즈가 있지만 내가 사은품으로 선택한 것만 고르면 이정도?ㅎㅎ

저번엔 곰돌이 푸우 관련 이벤트를 여기저기서 하더니 '디즈니' 콜라보 한번 하면서 제대로 털어주려나보다.

 

틴케이스 종류는 3가지.

미키&미니

캠핑

밤비

 

이렇게 3가지 디자인이 있지만 고민도 안하고 '캠핑' 디자인으로 선택했다.

빨간 손잡이에 민크/블루의 조합!! ♥

 

근데 생각해보니 내가 가지고 있는게...

디즈니 카드지갑(민트색)

디즈니 화장품파우치(민트색)

디즈니 틴케이스(민트색)

민트 덕후라고 생각안했는데,, ㅋㅋㅋ

 

예전에 GS25에서 구매했던 썸썸피규어에 미키/미니가 있어서 같이 찍어줬다.

썸썸피규어 은근히 활용도 높네.

여기저기 사진찍을때 데코하는 중.ㅎ

 

앞부분은 미키미니와 캠핑카가 그려져있다.

그림도 빈티지 느낌나도 이쁘다.

 

뒷면도 빈티지 스티커를 붙여놓은 것처럼 디자인되어있다.

미니 그림 이쁘다. 따로 스티커로 팔면 좋겠지만.. 안팔겠지??? ㅋㅋ

 

틴케이스 사이즈와 재질이 나와있다.

ㅋㅋㅋㅋ 사용연령보고 빵터짐.ㅋㅋㅋㅋㅋㅋ

만14세이상인데, 나 몇짤?? ㅋㅋㅋ

괜찮아. 이쁘면 할머니되서도 들고다닐 수 있음.

 

 

 

미니 썸썸피규어랑 찰떡이다 ㅎㅎㅎ

키링으로 만들어서 달고 다녀도 이쁠 것 같다.

그렇지만 난 저걸 키링으로 만들 손재주가 없다.;;;

 

미키/미니가 그려진 옆모습.

신경써서 디자인했다는게 티가 난다.

책을 구매하면 받는 사은품일 뿐인데도(포인트 일부차감) 이런 퀄리티라니..

대상도서 포함 국내도서/외국도서/eBook/중고샵 직배송 도서 3/5/8만원 이상 구매시 선택 증정

 대상도서 3만원 이상 5만원 미만 구매시 메모박스 증정 / 5만원 이상 구매시 틴케이스 가방or마켓백 택1 증정

구매조건이 있기때문에 (따로 사은품만 구입은 안됨) 이왕 사는거 구매조건에 맞춰서 사은품을 받기위해 더 사게 되는 것 같다.

 

 

늪이다 늪... 빠져나올 수가 없엉.ㅜㅜ

 

굿즈를 사니 책을 받았다는 말이 어찌보면 맞는 말.

주객이 전도 된 것 같지만 어차피 이북을 많이 사고 할인쿠폰도 있으니 ... ;;;

 

암튼 사은품을 이렇게 이쁘게 만드니 안살수가 없다.

 

 

소풍갈때 예쁜 도시락과 같이 들고 가야만 할 것 같은 비쥬얼이지만 미세먼지의 계절에 소풍은 무슨... 집에서의 활용할 방법을 찾아봤다.

우선 같은 예스24 사은품이라 그런가? 크레마사운드 이북파우치가 쏙! 들어간다.

1개, 2개, 3개까지 딱이다.

파우치 보관용으로 써도되지만 좀 더 작은 굿즈들 보관용으로도 괜찮다.

카드지갑이나 노트 등등 그동안 모은 굿즈는 넘쳐난다.

 

 

간식 상자로도 굿! 이지만.. 책상 한쪽에 올려놓으니 이틀만에 저게 다 없어져서 안되겠다.

그냥 작은 굿즈/소품 보관함으로 해야겠다.

 

인테리어용으로 추천한다. 사진 이쁘게 나옴~♥

 

 

역시나 예스24 사은품으로 받은 화장품 파우치를 사이즈 비교해 볼 겸 넣어봤다.

두개가 딱 들어가긴하는데 살짝 높이가 높아서 걸리지만 뚜껑으로 누르면 닫히기는 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