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굿즈: 빨강머리N 머그+티세트

 

교보문고에서 이북 3만원 이상 구매시 빨강머리N 머그/티세트3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사은품 선택 시 3000원이 결제되며, 교보e캐시가 아닌 다른 금권으로 결제 가능하다.

 

 

티백 상자 이뿌다.

안에 히비스커스 티백이 3개씩 들어있다.

상자 이쁘니깐 다 먹고 보관해야지.ㅎㅎㅎ

컵은 그냥 보통 사이즈. 이런 사은품으로 오는 컵은 사이즈가 거의 비슷한 것 같다.

예전에 알라딘 굿즈로 받은 도라에몽 머그랑 사이즈가 같다.

 

<빨간맛 궁금해 허니?>

아. 왜 히비스커스 티백을 줬는지 알겠다.

빨간색이라 그랬구나.

12월 15일부터 선착순 한정수량인데 연말인 지금까지 수량이 남아있는 것 같다.

 

머그 두개 세트가 아니고 3만원 2번 산 것.ㅋㅋㅋ

그래서 두개나 받았다.

 

깔끔하니 이쁨.^^

 

 

 

빨강머리N 종이에 티백을 끼워서 저렇게 컵에 세워놓는건데 좀 불안하게 고정된다.

그냥 걸쳐있는 수준? 한번 해봤다가 물에 빠트려서(ㅠㅠ) 얼른 건져냈다.ㅋ

 

요렇게 세워서 먹는 건데 굳이 안끼워도 티백 줄이 길어서 상관없던데,,ㅋㅋ

히비스커스 차 맛은 그냥 밍밍한 수준.

스타벅스에서 파는 히비스커스 티백이 더 맛있다. 그건 좀 새콤하기라도 한데 이건 그냥 빨갛기는 엄청 진하게 빨게지는데(사진보다 더) 맛은 맹물.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