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디즈니 폰타나 수프 : 썸썸피규어

gs25 편의점 대표 굿즈 썸썸 피규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썸썸피규어가 나왔다. 작년에는 마그넷이었는데 올해는 귀여운 피규어로 나왔다. 퀄리티가 훨씬 좋아보여서 인스타에서 후기 구경하다가 결국 구매하러 동네 gs25로.ㅋ 

근데 집이랑 가장 가까운 편의점에는 저 피규어가 들어있는 '폰타나수프'가 안판다.

결국 멀리있는 좀 더 큰 gs매장으로 가서야 구할 수 있었다.

 

 

폰타나 수프 3가지 맛이 있지만 맛은 중요하지 않다.

그저 피규어 사면 사은품으로 수프 들어있을 뿐.ㅋㅋㅋ

수프 3종류마다 겉에 그려진 그림이 다른데 나는 몇가지 우선순위 피규어와 가장 가지고 싶지 않은 피규어를 생각한 다음에 최악을 피하기위해 양송이 크림수프로만 두개를 샀다.

내 생각은 저 수프 종류마다 들어있는 피규어 종류가 몇가지 정해져 있을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_-;;;

저 토이스토리의 '우디'가 나름 갖고 싶은 목록 상위권에 꼽혀서 양송이크림수프를 샀다.

 

결과는?

 

듀구듀구듀구

.

.

.

저 초록색 무언가를 보고 잠시 충격에 빠짐.ㅋㅋ

최악으로 생각했던게 하나 걸려버렸다.

몬스터 주식회사의 '마이크'

... ㅜㅠ

내가 몬스터 주식회사 애들만은 걸리지 않길 바랬는데.. 그 많은 것 중에 왜. -_-;;

 

 

곰돌이 푸의 피글렛, 티거, 이요르가 제일 가지고 싶었는뎅. ㅠㅠ

그냥 정상적으로 눈 두개 달린거를 바란 것 뿐이건만 어떻게 28종류 중에서 딱 눈하나있는 애가 걸리냐.ㅋㅋㅋ

 

 

 

토이스토리의 '우디'와 몬스터 주식회사의 '마이크'

그래도 사진찍어놓으니 귀엽긴하다.

한개만 있는 것 보다 여러개 같이 놔두면 더 귀여울 것 같긴한데 28종류를 다 모으려면 돈을 엄청 써야 할 것 같다. 그래서 아예 처음부터 2개만 사자!!! 라는 마음으로 딱 2개만 사온건데, 결과물 보니 하..하나 정도 더 사고 싶다. ㅎㅎㅎ

가격이 2900원인데 또 몬스터 주식회사 피규어가 나온다면 슬플 것 같다.ㅋㅋㅋ

 

굉장히 억울한 표정의 우디.

 

사진찍어놓은거보니 '마이크'도 나름 귀엽다.

너가 사진빨을 좀 받는구나.

 

옆모습 완전 웃김.

소시지같다. ㅋㅋ

 

썸썸피규어 사러 나왔다가 스타벅스에서 오랜만에 아이스 아메리노로 마셨다.

바닐라시럽 추가해서 마셨는데 완전 맛있어!!

카페인에 약해서 톨사이즈로 주문했는데 그란데 텀블러 가져갔더니 얼음 꽉 채워서 넣어줬다. (굿!) 다 마실때까지 얼음이 안녹음.ㅋㅋㅋ

크레마 사운드 이북리더기 가져가서 '아르테미스' 보는 중인데 반 정도 읽었다.

'마션' 작가의 새로운 작품인데 마션의 배경이 화성이었다면 아르테미스의 배경은 '달'.

아직까지는 흥미진진하다. 열심히 읽는 중.

 

아메리카노 톨사이즈 에스프레소 샷2인데, 샷추가 말고 주문할때 샷을 빼도 되나??

(카페인 너무 약해서.ㅠㅠ)

아니 추가옵션에 디카페인이 있던데 디카페인으로 도전해볼까?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