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즈에 빠지다 : 알라딘 피너츠 클립 북마크

알라딘 굿즈 _ 스누피 피너츠 클립 북마크

받자마자 다음날 스벅 가지고와서 찍는 중.ㅎㅎ

 

최근에 알라딘 굿즈 별로 예쁜게 없었는데, 이거는 퀄리티도 좋고 부피가 작아서(집에 굿즈 산더미ㅋㅋㅋ) 구매했다. 캐릭터가 실리콘으로 만들어진게 맘에 든다. 튼튼해 보임.

책에 이렇게 꽂아서 사용하는 건데, 책을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읽는 나에게는 걸리적 거려서 잘 사용할 것 같진 않지만 집에서 책읽을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 나는 그냥 꾸미기템으로.ㅎ

 

피너츠 야구 / 피너츠 프렌즈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조건(?)이...

이벤트 대상 도서 1권 이상 포함, 국내도서. 외국도서 5만원 이상 or eBook 3만원 이상 구매시 증정(택1)

이라서 클립 북마크 세트 3개인데 2개만 샀다.

 

 

 

나머지 하나는... 이거!!  '피너츠 해피'

이것도 이쁜데 색이 연한 것 같아서.. 굳이 순위를 매기자니 3등으로 밀려남.ㅋㅋ

 

 

알라딘 굿즈랑 yes24 굿즈 모음.ㅎ

위에 예스24 굿즈는 뷰티파우치인데 이쁘다. 이것도 역시 퀄이 좋다.

종류가 4~5가지 있었는데 Bambi(밤비)랑 Little Mermaid(인어공주) 두개 구매!

파우치 색상은 밤비가 더 이쁜데 그림은 인어공주가 이쁘다.

 

 

저렇게 4개씩이 세트가 아니라 섞임.;;

각 세트마다 스누피가  1개씩 들어가 있다.

 

 

북클립 떼샷.ㅋㅋ

꾸방템으로 조으다~~

 

뷰티 파우치 상세 사진.

아직 받은지 얼마 안되서 안에 뭐 넣고 다니지는 않는데 뷰티파우치니깐 화장품 넣고 다녀야겠지?ㅋㅋ

 

 

생각보다 많이 들어갈 것 같다. 안에 망사주머니도 있어서 좋음.

 

루시 / 찰리...던가?

 

♥♡

깔끔하게 잘 만들었다.

 

알라딘 굿즈 페이지 바로가기

알라딘 피너츠 클립 북마크 세트 상세보기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