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zara) 쇼핑하다가 모델이 이뻐서 저장zz

자라(zara) 옷 구경하러 사이트 들어갔다가 모델에 치여 정신없이 저장버튼을 누르고 있는 나를 발견.ㅋㅋ

뭔가 매력적이야. 약간 보이시한 느낌도 난다.

특히 곱슬머리가 이뿌구나.ㅋㅋ

 

블랙펜서의 여동생 닮은 것 같기도하구...

 

무표정은 미국 영화배우 닮았는데 이름이 기억 안나네;;

 

코디부터 포즈 얼굴까지 완벽.

이 사진 맘에 든다.ㅎㅎ

모델이 입어서 그런가 저 셔츠가 너무 이뻐보여서 찾아봤더니 팔이 펑퍼짐해서 내가 입으면...;;

그래도 나중에 한번 가서 입어봐야지.ㅋㅋ

 

 

얼굴만 확대된 사진이 몇장 없음. 쇼핑몰 사이트라.ㅠ

 

요거 니트 원피스 이쁜데 등부분이 좀 많이 파인 디자인이라 아쉽다.

 

 

모델 언니 넘 이쁘다.

이쁘면 다 언니.ㅋㅋ

나이 궁금하지 않음.

내가 당연히 많겠지.ㅠㅠ

 

뒷모습도 귀여워.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