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감사제 세일 : 가디건 구매 +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티셔츠

유니클로 감사제 세일기간 _ 5.18(금) ~ 5.24(목)

오늘부터 유니클로 세일기간이다. 솔직히 매주 품목만 돌려가면서 세일해서 크게 지를 건 없는데, 세일 놓쳤던 것들이나 새로 세일하는 것들 구경하러 갔다.

이번에 세일하는 품목은 <에어리즘> <린넨셔츠> <레이온블라우스> <V넥가디건> <앵클팬츠> <와이어리스브라> 등등 그 외에 원래 할인하던 티셔츠들도 있고..

세일기간 동안 매일 7만원 이상 구매시 선착순 에코백 증정한다고 하는데, 오늘 오후 5시쯤 유니클로를 갔는데 그때까지도 에코백이 남아있었다.

옷 구경하고 있는데 방송으로 에코백 얼마 안남았다며, 구매하실분은 빨리 구매하시라구 그러더니 조금있다가 에코백 끝났다고.ㅋㅋ

인터넷 후기봤더니 에코백이 생각했던 것보다 탄탄한게 아니라 좀 흐느적거리는 얇은 재질이라서 그냥 받을 생각도 안했다.

 

<코튼린넨이지팬츠> 사고 싶었는데 이건 세일 품목이 아니라서 우선 제외했다.

이거 네이비색상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아예 없길래 전국 품절인가? 했는데, 매장에 있던데???ㅋㅋㅋ

네이비색상 세일기간에 없어서 못샀는데..ㅠㅠ

나는 이거 스트라이프가 더 인기 있을 줄 알고 세일하기 전에 나오자마자 샀었는데, 네이비가 인기템이었다니.

스트라이프 너무 편하고 잘 입고 있어서 네이비 또 사든가 아니면 앵클팬츠 사든가 고민중이다.

 

마네킹 코디는 레이온블라우스/앵클팬츠.

내가 평소에 잘 입지 않는 색조합이라서 참고하려고 찍어왔다. ㅎㅎ

 

내가 세일전에 찜해놨던 품목 중에 세일하는건 <라이트V넥립가디건(5부)> 밖에 없구나.

이거 전에 와서 봤는데 재질이 너무 시원해보이고 좋아서 눈여겨 보던 아이템.

모달 53%

아세테이트 47%

모달이 들어가서 그런가 소재가 좋다.

29900원을 19900원으로 세일 중인데 긴팔이랑 5부 소재가 다르다.

 

왼쪽부터 <5부 그레이(02 LIGHT)> <5부 블랙> <긴팔(라이트V넥가디건) 베이지>  

소재 느낌이....

5부가 살짝 더 거친느낌이고 입었을때 시원해보인다.

긴팔은 좀 더 촘촘해서 5부보다는 바람이 덜 통할 것 같은 느낌??

 

흰색 아님. 밝은 그레이 색상이다.

화이트에 그레이 살짝 섞은 느낌??

 

긴팔 가디건 베이지 착샷.

M사이즈로 가져왔는데 생각보다 헐렁하다.

어깨부분 튀어나온건 옷걸이에 걸려있어서 그런거고, 그냥 전체적으로 무난무난 회사에서 여름에 에어컨 바람으로 추울때 입기 좋은 무난템?

 

사무실 필수템이긴 한데 내가 생각했던 핏이 아니라서 그냥 입어보기만했다.

원래부터 마음은 5부에 가있었음.ㅋㅋ

 

5부 가디건 그레이(M) 블랙(S) 착샷

딱 내가 생각했던 핏이다.

한 여름에 민소매 입고 다니는데 겨드랑이랑 팔뚝살 노출에 부담이 있기때문에 이런 한여름 가디건 필수!!

확실히 긴팔보다 시원한 소재라서 헐렁한 핏이 아니라 딱 붙는데도 안 더울 것 같다

몇년전에 오프라인에서 구매한 만원짜리 5부가디건도 완전 뽕빼서 잘 입었는데, 잘 입어야지.

(만족)(뿌듯)

 

단점이라면 나의 팔뚝살이 강조된달까??ㅋㅋ

블랙은 괜찮은데 그레이가 좀 심하게 강조되서..ㅠㅠ

 

스판이 있어서 S입어도 답답하거나 끼는 느낌은 전혀 없는데, S는 M보다 안에 입은 나시티가 덜 가려져서 작은 느낌이 난다.

그래서 무난하게 둘다 M으로 구입했다.

다른 색상으로는 화이트 / 네이비 / 다홍색 있었는데, 다홍색이 상콤해보이고 이뻤다.

그렇지만 평소 잘 입고 다니는 색이 아니고 코디에 어려움이 있을 것 같아서 이번에도 역시나 초 무난한 블랙...;;;

 

 

자라 청자켓 zara

다 입어보고 오늘 입고 간 코디 찍어보기.ㅋㅋ

며칠전 자라에서 산 청자켓인데, 너무 늦게 사버려서 여름이 오기전에 10번 입는 걸 목표로 했는데 다행히 오늘 입었다.

비가와서 날씨가 추움. (만세!!) 주말에도 추웠으면 좋겠다. 또 입게.ㅋㅋ

 

오늘 출시된 유니클로x카카오프렌즈 콜라보 티셔츠.

마네킹 찍는데 옷이 너무 흐트러져있어. ㅋㅋㅋㅋ

사람들이 얼마나 만지고 뒤집었는지 느껴진다.ㅋㅋ

저 노란 린넨셔츠 코디해도 이쁘고, 노란 체크린넨 셔츠로 코디해도 이쁘더라.

 

티셔츠는 세일 안하고 가격은 19900원.

무지 반팔만 핑크색이었는데, 핑크 색상이 이쁘게 나왔다.

 

유니클로 카카오프렌즈

살까 고민하다가 내 나이를 생각해서 참았다.

이제는 커다란 캐릭터가 그려진 티를 입으면 어색한 나이.ㅠㅠ

 

라이언 티.

색상이 안 이뻐서 패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그냥 기본 화이트티 주머니 부분에만 캐릭터 그려져있는 티도 있다.

캐릭터 작아서 만약 산다면 이런거만 사야겠지?ㅎㅎ

근엄한 라이언 귀욥.ㅎㅎㅎ

 

스트라이프 피치.

스트라이프 무늬 간격이 맘에 안들어.ㅠㅠ

네이비/화이트 이던데 네이비부분을 더 넓게 하고 화이트를 얇게 하면 좋았을 텐데..

유니클로 기본티들은 목부분이 좁아서 슬프다.

그렇다고 목부분 넓으면 티가 얇음.ㅋ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