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주사위 쿠폰 / 감사제 전 아이쇼핑

얼마전에 유니클로 세일했을때 체크린넨셔츠랑 5부 여름니트티 구매했었는데, 계산할때 직원이 유니클로 어플 깔면 이벤트 참여할 수 있다고 추천해줬다.

유니클로 아이디는 있어서 그 자리에서 어플만 깔았는데, 로그인이 안되네??ㅋㅋ

알고보니 유니클로 뭔가 회원제 새롭게 변경되서 기존 로그인 안되고 신규회원 가입해야 한단다.

1만원 이상 구매시 주사위 돌릴수 있다는데 못해서 아쉬웠는데 좀 전에 확인해보니 주사위 돌릴 수 있네?? 읭?ㅋㅋ

계산할때 회원가입이 안되어있는 상태였는데 유니클로 어플만 깐 상태에서 직원이 "바코드는 미리 만들어드릴게요?"라고 했었나?

암튼 바코드 뭐 생성한다고 말하긴 했는데 회원가입 안된 상태에서 되는지는 몰랐다.

내일 있을 유니클로 감사제 살만한 아이템 구경하려고 유니클로 어플 들어갔다가 주사위 횟수 남았길래 앗싸! 하고 돌려봤다.ㅎㅎ

 

 

1만원 당 한번 돌릴 수 있는 건데 4만원 넘게 구매했더니 4번의 기회가!!

핸드폰을 한번 흔들면 주사위가 굴려진다.

 

 

짠!!!

뭥미.ㅋㅋㅋ

ALL 100

100포인트도 아니고 100원 '쿠폰'이다.

그래도 100원쿠폰은 중복해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400원 할인 받는거네.

그리고 어플 다운받았더니 5만원이상 3000원 할인쿠폰도 같이 들어있어서 총 3400원 할인. (5만원 이상 산다는 가정하에.ㅎㅎㅎ)

 

 

 

쿠폰 사진만 올리기 아까우니깐 유니클로 세일 구경한 사진도 올리기.

세일보다는 거의 떨이 상품만 모아놓은 옷들인데, 내가 샀던 청스커트가 12900원에 팔고(세일해서 19900원에 샀다고 좋아했는데;;)

봄에 나왔던 <소프트우븐개더원피스> 49000원에 팔던거 19900원에 팔더라.

이 원피스는 화이트는 없고 내가 가는 매장마다 블랙만 남아있다.

몇번이고 살까 고민하고, 입어봤을때도 괜찮은 것 같은데 집에 비슷한 옷들이 많아서 그냥 접었다.

 

<스탠드 칼라 블루종>

이거 역시 가는 매장마다 떨이 상품으로 있던 아이템.

할인가격 39900원인데 원래 가격은 얼마였을까. 저기에 더 할인해서 19900원에 팔고 있다.

완전 봄 색상, 개나리 색상!! 너무 산뜻하고 운동할때 잠깐 마실 갈때 입기 좋을 것 같아서 입어봤는데...

 

마실이 아니라 선거유세를 나가야 할 것 같다.ㅋㅋㅋ

사이즈가 크기도 하지만 이쁘다고 생각했던 색이었는데, 입어보니.ㅠ-ㅠ

구매했다가는 6월 지방선거때 같이 참여해야 할 것 같아서 역시나 패스.

 

<드레이프 쇼트 팬츠>

역시 내 몸뚱아리보다 마네킹이 입고 있으니 구매의욕이 든다.

집에 저 반바지랑 비슷한 바지 있는데 완전 잘 입고 다녔다.

최근에 살쪄서 허리부분이 껴서 힘들었는데 요건 허리 뒷부분이 밴딩이라 편해보인다.

이것도 감사제 세일때 찜해 놓은 아이템.ㅎㅎ

 

뒷 모습.

허리 밴딩 부분.

 

살 생각은 없지만 마네킹 코디가 맘에 들어서 찍어봤다.

유니클로가 원래 수영복을 팔았던가? 최근에 처음 보는 것 같은데..

수영복보다는 저 네이비색 가디건이 재질이 좋고 시원해 보였다.

저거말고 5부 가디건도 있는데, 재질 좋음.

여름에 민소매 + 가디건 스타일로만 입고 다녀서 여름 가디건은 필수인데, 이것도 찜.

검색해보니 <라이트V넥립가디건>이다.

 

<라이트V넥립가디건>

이런 재질.

색상은 5가지인데 블랙/네이비가 가장 활용도 좋고 무난한 것 같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