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소설] 아이돌물 소설 추천

 

[카카오페이지]

1. 연예계 탑이었습니다만?

최고의 기획자이자 작가, 그리고 얼라이브 엔터테인먼트의 CEO '이준'.

사람들은 그를 스페셜 원이라고 부른다. 36살에 아카데미시상식에서 공로상을 받을 정도로 뛰어난 재능을 보여주고, 얼라이브 아래 소속된 수많은 아티스트들이 있다.

그렇게 성공한 인생을 살아가던 그는 전용기를 타고 한국으로 가던 도중 비행기 사고로 인해 죽게된다.

비행기 사고 후에 깨어난 '이준'이 눈 뜬 곳은 한국연예사관학교에 재학중이고 같은 이름을 가진 고등학생 '이준'의 몸.

이곳에서 스페셜 원으로서의 능력을 보여주며 미국에 남아있던 최측근들과 합류해서 한국에 '리바이브 엔터테인먼트'를 세우고 다시 아티스트들을 불러들인다.

 

재벌경영물과 아이돌물이 합친 소설이다.

주인공이 아이돌이 아니라 엔터테인먼트 ceo이기는 하지만 고등학생이라는 나이 그리고 아이돌에 뒤지지 않는 외모, 시나리오 작가라던가 무대연출자로서의 능력을 보여줘서 아이돌만큼이나 유명하고 인기가 많다.

카카오페이지 웹소설인데 '기다리면무료'가 아니라 '연재예정일'편수만 잠겨있는 소설이라서 무료로 볼 수 있는 분량이 많다.

 

 

[조아라]

2. 데뷔를 피하는 방법 (81~)

아이돌 남팬이었던 '하현'

방송국PD로 일하는 삼촌의 부탁으로 일반인들을 아이돌로 데뷔시키는 프로그램에 출현하게 된다. 그냥 머릿수 맞추기 위해서 나온거라 데뷔생각은 없기때문에 분량은 거의 없다시피 했는데, 매의 눈으로 '하현'의 매력을 알아본 팬들이 생기고 계속되는 통편집에도 새끼손톱만한 분량으로 덕질하며 결국 1위로 데뷔하게된다.ㅋㅋㅋ

원래는 중간에 포기하려 했지만 하다보니 할마음이 생겨서 데뷔하고 제대로 해보기로 결심한 하현.

현재 분량은 데뷔 프로그램 순위권 몇명이 1년동안 활동하는 중인데, 조아라 아이돌물의 특징상 BL요소가 있다. 그냥 가볍게 같은 그룹 멤버가 좋아한다고 고백.

 

3. 다시 한 번, 이번엔 (59~)

[아이돌물, 회귀물]

13번만에 33살의 나이에 사법고시에 겨우 합격했다. 그동안에 정말 힘들었고 자살까지 생각했던 현덕은 어느날 TV에 나오는 아이돌 멤버였던 '주민'의 인터뷰를 보고 다시 살아갈 희망을 얻었었다.

그런데 합격하자마자 교통사고로 즉사.

눈을뜨니 열여섯의 중3이 되어있다. 얼떨결에 학교와 집을 오가며 생활하는데 학교 앞에서 아이돌 연습생 스타웃 제의를 받았다. 13년간 아무것도 하지 못한채 공부에만 매달렸고, 어차피 이번생도 스물살이 되면 사법고시를 공부할테니 그동안만이라도 새로운걸 도전해보기로 하며 시작한 아이돌 연습생.

그저 노래연습, 춤연습하는게 재미있어서 연습생 생활을 하던 중에 전생(?)에 TV에서 보던 인터뷰를 듣고 자신이 다시 시작할 희망을 줬던 '주민'을 만나게 된다.

실제로 만난 주민은 성격이 꽤나 나빴다. 인성도 쓰레기였다.

내가 이런 사람을 믿고 의지했던 건가..하며 둘이 투닥거리다가 결국엔 소속사에 3명이 뽑혀서 아이돌 프로젝트 프로그램에 합류하고 여기서 일어나는 이야기.

 

연재중이라서 아직 아이돌 프로젝트 프로그램 촬영중의 진도밖에 못나갔다.

등수에 따라 반이 갈리는데 '주민'은 모든게 완벽하지만 춤을 못춰서 꼴찌반.

'현덕'은 모든걸 무난하게 잘해서 'B'반.

 

 

4. 차차의 가재

[아이돌물, 죽어서 빙의물]

까칠한 그룹멤버들을 챙겨주는 천사같은 성격의 막내 차호현.

매니저, 같은 멤버 고윤, 차호현 이렇게 셋이서 차를 타고 가다가 사고가 난다. 사고당시 멤버 고윤을 온몸으로 감싼 덕분인지 고윤은 큰 부상없이 살아남고 차호현은 죽었다.

차호현은 허름한 단칸방에서 목메달아 자살직전에 줄이 끊겨 살아남은 가재림으로 눈을 뜬다. 아이돌 연습생이던 가재림은 음침한 성격에 아이돌로서 실력도 없어서 자살하려했고, 가재림이된 차호현은 아이돌 경력 5년차로 연습생들 사이에서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며 새로운 아이돌 그룹의 마지막 멤버로 스타웃된다.

5년차 아이돌로 있다가 신인 아이돌이 된 가재림.

자신이 죽고 괴로워하는 '고윤'을 우연히 만나 자신이 차호현임을 밝히고 고윤은 신인 아이돌이 된 가재림(차호현)을 그리워하며 걱정하며 약간의 스토킹중.

 

아직 30여편밖에 안올라왔는데, 전학을 가게되서 새롭게 등교한 학교에서의 생활에서 끊겼다. 이전 가재림이 성격 재수없다는 소문만 듣고 반친구들이 먼저 말걸기를 꺼리는데, 알고보니 어리버리 순둥이 차호현으로서의 가재림, '차차의 가재'이다.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