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멤버십 회원 '메가박스 무료 예매권'신청하기

skt T멤버십 고객이라면 12월 한달간 크리스마스 바코드로 다양한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크리스마스 바코드로 바꾸기(http://eseon.tistory.com/115)

 

오늘이 월요일인줄 알고 '내일 꼭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신청해야지~' 하고 있었는데, 오늘이 화요일.ㅋㅋㅋ 바로 T멤버십 앱으로 들어가서 신청했다!!

앱 들어가면 메인에 팝업창이 떠서 쉽게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지만, 그래도 혹시나 실수로 팝업창을 닫았을 경우

화면 아래 모든혜택 > 이벤트 > Merry T-Christmas 2017 이라는 이벤트 항목을 클릭하면 된다.

나는 첫주에는 이 이벤트를 알지 못해서 2주차에 처음 신청!!

1주하에 신청한 사람들은 당첨확인이 가능하다.

매주 1만명에게 무료 영화예매권을 준다.

무료 예매권의 사용기한은 2018년 1월 31일까지.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간단한 퀴즈가 뜨는데, 풀고 정답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미션완료 창이 뜨면서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된다.

당첨확인은 12월 15일 금요일!!

당첨 당일 무료예매권이  자동지급되며, T멤버십 앱 > 마이페이지 > 보유쿠폰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늘은 메가박스 무료예매권 이벤트이고, 내일(수요일)은 빕스 30프로 할인의 날.

목요일은 파리바게트 할인의 날이지만 나는 이미 내맘대로 플러스 VIP혜택으로 파리바게트를 선택했기때문에 목요일에 사나 다른 평일에 사나 똑같이 할인된다. ^^;;

 

이 이벤트를 참여할 정도였으면 뭐 다들 크리스마스 바코드로 바꿨겠지만 혹시나 아직 안바꿨다면 역시나 T멤버십앱에서 초간단하게 바꿀 수 있다. 나는 바꾸고 나서 파리바게트 할인받으러 갔는데 바코드가 없는 번호라길래 읭??? 이거 이벤트 바코드라서 안찍히나? 순간 걱정했는데 알고보니 직원이 다른 통신사 멤버십으로 선택했던 것.ㅋㅋㅋ

식겁했자너. ㅜ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