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멤버십 혜택 이벤트 : 크리스마스 바코드 바꾸기!!

티멤버십 모바일 바코드 -> 크리스마스 바코드로 바꾸면

12월 한달간 제휴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멤버십 앱에서 바꿀 수 있다.)

 

파리바게뜨 천원당 200원 할인의 경우 '내맘대로 플러스' VIP전용혜택인데, 12월 한달간 매주 목요일은 크리스마스 바코드 있으면 누구나 할인 받을 수 있다. 내맘대로 플러스 신청한 사람은 이 바코드 할인이 먼저 들어간다고 한다.

나는 다른건 잘 가지 않지만 화요일 '메가박스 예매권' 이벤트때문에 바꿨다.

추첨이긴하지만 1만명이나 주니 기다려봐야지.ㅋㅋㅋ

세븐일레븐도 천원당 200원이면 굿!!

 

실은 진짜 신청한 이유는 이것 때문!!!

두툼포인트 1만포인트나 준대!!!

저번달에 내맘대로 플러스 신청하고 2만포인트의 두툼포인트 받았는데, 11번가 쿠폰 하나사고 나머지는 모두 오케이캐쉬백에서 스타벅스 시럽기프티콘으로 질렀다. 스타벅스를 자주 가기도 하지만 포인트 남으면 아까우니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4100원짜리를 2000원 두툼포인트 써서 사서 개당 2100원에 구매. (나머지금액은 오케이캐쉬백 포인트로 결제가능!)

몇장은 내가 쓰고 몇장은 중고나라에 싸게 팔았다. ㅎ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