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신상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받기 : 프렌즈 마블

<사진 원본크기로 올림>

이번에도 기대를 실망시키지 않는 카톡이모티콘.ㅋㅋ

 

라이언

라인표, 분노의 양치질 ㅋㅋㅋ

네오

귀에 이어폰 꽂고 버스타고 멍때리고 있는 장면은 우리들 사찰한 듯.ㅋㅋ

제이지

머리에서 굴뚝 연기나고 이마 주름생김. 화나따!!

프로도

책상 두드리면서 고뇌하는 짤.

어디간거늬. 왜 안보이늬. ;;;

 

 

위에 신상 카카오 프렌즈 이모티콘은 <프렌즈마블>에서 받을 수 있다.

레벨 5 달성하고 이모티콘 받기!!

 

 

 

나는 게임 오픈날부터 프렌즈마블을 하고 있었기때문에 레벨 5는 이미 넘었고, 어제부터 이모티콘 받는 날이라서 바로 받았다. ㅎㅎㅎ

프렌즈마블 이벤트 창 클릭해서 받기를 누르면...

 

 

이렇게 카톡으로 이모티콘 수신!!

바로 다운로드해서 사용하는 중이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