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무료 달력 받기 : 에몬스 가구 탁상 달력

2018 무료 달력 받았다.

3년째 받고 있는 '에몬스 가구' 무료 탁상 달력.

 

에몬스 가구(https://www.emons.co.kr)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달력 신청하는 기간에 신청하면 받을 수 있다. 이번 달력 신청 기간은 11월달이었나? 10월달이었나? 기억이 안난다. ^^;;

그래도 어떻게 매년 까먹지 않고 신청해서 받고 있다.ㅋㅋ

메일이 왔었나? (아무것도 기억이 안남.ㅋㅋㅋㅋㅋ)

 

 

작년에는 회색이었던 것 같은데 2018년도 달력은 진한 파란색이다.

딱 저렇게 봉투에 담아서 무료로 보내주는데 우편함에 온거보니 봉투가 뜯겨있었다.

누가 억지로 뜯은 것 같지는 않고 부착된 부분이 약해서 저절로 뜯어진 것 같다.

그래도 달력 안빠져나가서 다행이다. ㅎㅎ

 

속지 달력 디자인은 이렇게 되어있다.

깔끔 그 자체.

에몬스 달력 신청하고 받기 전에는 연말에 뒤늦게 달력 구하느라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없어서 그냥 인터넷에서 샀는데, 이제 탁상 달력은 따로 안사고 있다. (그래도 가끔 한두개씩 어디서 생긴다.ㅋㅋ)

 

크기도 적당하고 딱 좋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