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굿즈 : 평창 기프트트럭 / 평창공식스토어 레고 블럭

[평창동계올림픽]2018평창기프트트럭 _ 가격 38000원

평창 패딩에 이어 왠지 인기있을 것 같은 평창 굿즈 레고 블럭이 나왔다.

실물은 못봤지만 사진상으로 은근 퀄리티 있어보인다. 평창 열일하는구나.ㅎㅎ

 

수호랑 반다비 캐릭터와 굿즈상품이 디테일하다.ㅋㅋ

저기 자세히보면 캡모자도 있고, 에코백도 있음.ㅋㅋㅋㅋ

기프트카라서 저 뚜껑 열고 닫을 수 있게 만들어졌는데 완전 이쁘다. ^^

기프트카 점원들은 뭔가 촌스럽지만.ㅋㅋㅋ

 

아, 위에 사진들에 수호랑 반다비 액자같은게 가려져있어서 뭔가 했는데 안에는 계산대가 있었구나. 저 액자로 가려진 부분은 문이 아니고 그냥 벽으로 되어있어서 그런 것 같다.

열리는 문은 수호랑이 그려져있고 뒤쪽은 반다비가 그려져있나보다.

수호랑이 그려져있는 문에는 평창 동계올림픽 대회 날짜(2018. 2. 8 ~2.25)가 적혀있다.

그리고 뒤에 반다비가 그려져있는 문에는 평창 동계패럴림픽대회 날짜(2018. 3. 9 ~3.18)가 적혀있다.

 

[평창동계올림픽]2018평창공식스토어 _ 가격 35000원

기프트트럭에 있는 굿즈 디테일만큼은 못하지만 저 점원이 가지고 있는 휴대용 카드리더기인지 핸드폰인지가 궁금하다.ㅋㅋ 그리고 오른쪽에 있는 초록팁 입은 사람 손에 있는건... 카메라인가? 조명인가? 카메라맨?? (모르겠음;;)

수호랑 반다비 목쿠션이랑 키즈 배낭, 필통등이 '프린트'되어있다. ^^:;

 

이거 역시 열고 닫을 수 있다.

애들 사주면 좋아하겠다.

닫았음.

저 안에 못들어간 가판대.ㅋㅋㅋ

 

판매처는 롯데백화점 및 롯데 아울렛 18개점.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월드점, 영등포점, 김포공항점, 평촌점, 노원점, 수원점, 부산본점, 광복점, 대구점, 대전점, 광주점, 창원점, 울산점

롯데아울렛

동부산점, 이천점, 파주점, 수완점

물론 평창 온라인스토어(http://store.pyeongchang2018.com)에서도 판매하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