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퍼스널 파우치 이벤트 : 시즌 밀크티 1잔 포함 5잔

공차 파우치 이벤트

시즌 따뜻한 밀크티 1잔 포함, 총 5잔 음료 구매 시 퍼스널 파우치 증정!

인스타 구경하다가 공차 파우치보고 급 찾아봤다. 인조가죽인데 생각보다 괜찮은 퀄리티.

시즌 음료포함 5잔 or 별도15000원에 판매한다.

친구만날때나 다른지역에서 2~3번 먹어본게 다인데, 지도앱으로 검색해보니 근처에 공차 매장이 딱하나 있다. 근데 테이크아웃 많이해서 매장이 작단다. 나는 안에서 수다떨면서 마시는 타입인데.ㅠㅠ

12월 한달 동안 친구만날때 공차를 가야겠다. ㅎㅎ

 

시즌음료는 위에 3잔 중에 1잔만 마시면 된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모을때 빨강이 모으듯이 이것도 시즌음료 한잔만! 나머지는 제조음료 4잔으로 채우면 되는데, 공차를 자주 안가본 나는 제조음료 뭐가 있나 공차 어플로 찾아봤다. ㅎㅎ

내가 가장 처음 먹었던 '타로 밀크티'.

저 펄들어간걸 친구가 추천해줘서 먹었는데, 맛있었다.

펄이 없는 타로 밀크티.

근데 타로가 뭐지? 단맛이 나긴하는데 이게 무슨 맛인지는 모르겠다.

블랙밀크티.

딱 타로 밀크티랑 블랙 밀크티만 먹어봤다. ㅎ

블랙밀크티는 내가 생각했던 홍차맛 나는 그 밀크티.

이것도 맛있음.

가장 저렴한게 뭔가하고 찾아본 아메리카노.ㅋㅋ

별도 판매가 15000원 이라길래 계산해봤는데, 4300+(3500x4)=18300원이라서 별도로 구매하는게 더 싸긴하다. 공차 자주가는 사람이라면 뭐 상관없겠지만.ㅎㅎ

행사 기간 2017년 12월 1일(금) ~ 2017년 12월 31일(일)

- [모바일 금액 상품권] 및 [공차 기프트 카드]는 행사 참여가 가능합니다.
- [모바일 쿠폰(메뉴교환권)] 및 [시럽 테이블] 구매는 행사 참여가 불가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