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크리스마스 겨울2차md + 시즌음료

스노우 돌체라떼

카페인에 약해서 돌체라떼도 진짜 가끔밖에 마시지 못하는데, 시즌음료로 올라왔으니 한번 마셔줘야겠다. 일반 돌체라떼랑 무슨 차이인지 모르겠다. 위에 크림 올라가서 그런가?  

홀리 피치 애플 사이더

이름 한번 어렵네. 주문할때 미리 외워두고 가야겠지만, 다른 사람들 평 보고 사먹어야겠다.

그냥 봤을때 비쥬얼은 맛없어 보여.ㅋㅋㅋ

색깔은 꼭 자몽이 들어가있을 것 같은데, 복숭아랑 사과가 들어가있다.

프라푸치노도 아니고 커피도 아닌 티같아 보이는데 티에 크림이???? ㅎㅎㅎ

 

 

드디어 스타벅스 공식홈에 겨울2차 md 나왔다.

미리 좀 나올수 없나? 왜 전날에서야 나오는 건데.. 며칠전에 주소뒷부분만 수정해서 찾느라 힘들었음.ㅋㅋ

루돌프 워터볼 텀블러 355ml

이번에도 이쁜 것 위주로 상세사진!! ㅎㅎ

 

루돌프 피규어 콜드컵 473ml

상세사진 보니깐 루돌프 졸귀.ㅋㅋㅋ

 

SS 눈송이 참 텀블러 355ml

헐... 그라데이션이야??

완전 이쁜데, 톨사이즈라서 아웃. 그란데 사이즈였다면 고민 좀 해봤을텐데..^^;;

 

SS 블랙 헤리티지 투고 텀블러 473ml

처음에 겨울md 떴을때 이건 쳐다도 안봤는데 볼수록 이쁜 것 같다.

내가 처음 스벅 md에 관심가진게 인스타에 누가 올려놓은 화이트 투고였는데,

투고 자체가 디자인이 깔끔하고 크기도 딱인데 블랙색상이라서 뭔가 시크해보이구 고급스러워보인다.ㅋㅋㅋㅋ

진짜 맘같아서는 원하는거 다 사고싶은데, 슬프넹.

그만 봐야겠다. 안이쁘던것도 계속보니 막 이뻐.ㅋㅋㅋ

SS 콩코드 민트 헤리티지 텀블러 591ml

일명 민트콩.

원래는 이게 1순위였는데, 갑자기 블랙투고에 꽂혀서 둘중에 고민중이다.ㅎㅎ

 

LED 사이렌 크리스털 머들러

LED라면 건전지가 필요할 것 같은데, 도대체 어떻게 작동하는지 궁금하다.

 

 

 

LED 사이렌 민트/핑크 코스터

LED 제품을 굉장히 좋아하는 스타벅스.ㅋㅋㅋ

 

사이렌 핑크/그레이 패스포트 홀더

이름이 어렵다. 그냥 '스타벅스 사이렌 여권지갑'이라고 하지.ㅋㅋ

다른 곳에서 이거 가격 뜬걸 봤는데 24000원.

나는 그냥 시청에서 무료로 준 투명 여권 케이스 사용하는데, 24000원이면 비싸긴하다.

그래도 색상이 이뻐서 인기 많은 듯? 핑크가 더 이쁜 줄 알았는데 그레이도 뭔가 이뿌다.

 

크리스마스 캐롤 트리

<태엽을 감으면 '징글벨'음악이 나오는 스타벅스에서 처음으로 출시되는 뮤직박스입니다.>

와... 뮤직 박스였구나. 비쌀 것 같아서 별로 사고 싶은 맘은 없지만 어떻게 돌아가는지 궁금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