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스타벅스 겨울2차 MD

<2017 스타벅스md 겨울2차>

스타벅스 겨울1차 md는 깜박하고 지나가버렸는데, 2차 md는 벌써부터 내 눈에 띄는걸 보니 인기가 있을 것 같다. ㅎㅎ 

민트 콩코드 텀블러 - 사진상으로 제일 이뻐보인다.

벤티사이즈 텀블러는 없는데.. 이거 사고 싶다.

엘마 - 그란데는 있으니 패스

 

루돌프 플레이트 세트

넘나 귀여운 것. 표정이 다 달라.ㅋㅋㅋ

루돌프 머그

플레이트랑 같은 얼굴인데 크게 땡기진 않는 디자인.

겨울여우 핸들 머그

저런 눈꽃디자인으로 엘마텀블러를 뽑아줬다면 당장 샀을텐데,

예전 가을md 생각난다.

무슨 멸종동물md 였던 것 같은데 그때 엘마 진짜 이뻤는데 못삼.ㅠㅠ 

루돌프 피규어 콜드컵

피규어는 언제나 인기있지만 예전 보라색 조합이 제일 이뻤던 것 같다.

근데 모름... 실물보면 달려들지도..ㅋㅋ

 

 

 

루돌프 워터볼 텀블러

저기에 LED 기능이 추가됐다면 당장 사러갔을지도..

은근 루돌프 귀여움.ㅋㅋ

산타 앤 루돌프 러브 워터보틀 (414ml)

뀌여워!!!!!!  근데 이거 후기보면 애기들이 쓰던데, 내가 써도 되나???ㅋㅋ

진짜 너무 땡기는데 저 빨대 부분이 아가들만 써야할 것 같은 느낌?ㅋㅋ

루돌프 보온병

루돌프 디자인은 진짜 귀엽다.ㅋㅋ

루돌프 레나 워터보틀

아직 이런 디자인 텀블러를 한번도 사본적이 없다.

 

스타벅스 겨울2차 MD 모든 제품을 가져온건 아니고 몇개 이쁜것만 찾아서 올린건데, 안올린것중 머들러 궁금하다. 원래 머들러는 안사는데 이번에는 'LED 머들러'라네??

머들러 그 작은 사이즈에 건전지 들어가지도 않을텐데 어떻게 LED가 되는건지 궁금하긴 하다.

'LED 코스터'도 있음.

내 생각엔 스벅이 LED에 맛 들인 것 같다. ㅋㅋ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