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마블 세계여행 : 유튜버 원지의 오드리 햅번 메이크업

요즘 넷플릭스로 재미있게 보고 있는 여행프로그램이다.

전에 곽튜브가 TV방송으로 여행프로그램 찍는다는 예고편 같은 걸 보고 재미있겠다 싶었는데, 까먹고 안 보고 있다가 최근에 몰아서 보는 중이다.

여행자체를 그다지 좋아하진 않는데, 남들이 여행가는거 구경하는 건 좋음.

"아, 저렇게 여행하는구나."

"나라면 저렇게 못할 것 같은데 대단하다!!"

이렇게 대리만족으로 보는 중인데 여행유튜버 3명이 나와서 랜덤 여행 떠나는 프로그램인데 진짜 재미있다. ㅎㅎ

 

 

 

무한도전 김태호PD가 만든 프로그램인데, 랜덤 여행 떠난 유튜버 3명 중에 유튜브 조회수 1위 하면 우주여행 보내준다고.. 스케일 엄청나다.ㅎㅎ

 

나는 넷플릭스에 올라온 <지구마불 세계여행> 프로그램으로 보는데, 그거말고 유튜브에도 따로 올라와있다.

조회수로 순위를 매겨야하니깐 그런가 봄.

 

 

본방송이랑 유튜브 편집본이랑 편집차이가 약간 나는 것 같다. 

원지 오드리 헵번 헤어 메이크업 방송 넘 재미있게 봐서 유튜브 찾아봤더니 본방송에 없던 분량도 있더라.

진짜 엄청 웃겼음.ㅋㅋ

 

제일 많이 웃었던

유튜버 원지의 오드리 햅번 메이크업

이탈리아 오기 전에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가는 데만 50시간 가까이 걸려서 진짜 고생고생 하며 찍은 원지.

힘들었던 것만큼 컨텐츠가 잘 안 뽑혀서 아쉬웠는데, 다음 여행지 뽑을 때 황금열쇠 혜택으로 '비행기 퍼스트 클래스' 당첨!

비즈니스도 아니고 퍼스트인데, 이것 또한 자리 꽉 차서 못 씀. ㅎㅎ

그래서 로마에서는 플랙스 해보겠다며 오드리 햅번 메이크업과 헤어하고 옷도 오드리 햅번 스타일로 현지에서 사 입겠다는 야심한 계획을 세웠다.

 

 

메이크업 초반부터 빵 터짐.ㅋㅋㅋㅋ

원지는 한 듯 안 한 듯 투명 메이크업을 기대한 것 같은데, 베이스부터가 엄청나게 두꺼워 보인다.

 

코 쉐딩 뭐냐고.ㅋㅋㅋㅋ

눈화장도 위에 쌍꺼풀 테이프 2장이나 붙였다.ㅋㅋ

 

처음에 눈화장할 때

"오~ 기분 째지네"

"자신감이 확드네~"

이러다가 점점 이게 아니다 싶은 표정이 너무 웃겨.

 

 

"마이 큰일 났네..."

ㅋㅋㅋㅋ 영상으로 보면 진짜 웃김.

원지랑 미용사랑 둘 다 "와우~"하는데, 둘다 다른 의미의 "와우"

원지 "와우(마이 큰일 났네)"

미용사 "와우(퍼펙트)"

 

https://youtu.be/covk6_m3RXo?t=414 

 

미용실 원장님은 만족하셨는지 같이 사진 찍자고 함.

원장님 머리 풀어헤쳐서 사진 찍는 것도 웃겼다.ㅋㅋ

 

매우 만족하셨는지 명함까지 주셨다.

이탈리아 모레나 선생님.. 아 네..ㅋㅋ

 

 

헤어 메이크어버 해서 약 35만 원.

저기가 시내 중심가라서 비싸다고 하더라.

 

나와서 길 걷고 있는데 카페에 앉아있던 사람들이 예쁘다고 해줘서 자신감 살짝 회복.ㅋㅋ

스튜디오에서 다른 출연진들이랑 이 영상 같이 보면서 원지가 자기 저 때 살짝 자존감 떨어졌다고 했었다는 말이 넘 웃겼다. 뭔지 알 것 같다.

나도 대학교 졸업사진 찍는다고 처음으로 미용실에서 메이크업받아봤는데, 엄청나게 찐하게 메이크업해서 왠지 부끄러웠음. 그전까지 화장 거의 안 하고 색상 있는 립밤 바르는 게 다였는데, 풀메이크업을 받아버렸으니...

떡 저런 스타일이었다. 눈두덩이 퍼렇게 만들고... ㅠㅠㅋㅋ

 

뒤에 동그라미 친 건, 같이 여행하는 스탭분들.

곽튜브나 빠니보틀 영상은 같이 여행하는 스탭분들이 화면에 찍히는 일이 없는데, 원지 영상에서는 유독 많이 찍히고 케미 좋아서 보는 재미가 있음.

루브르 박물관 앞에서 3명이서 관광객처럼 인증샷 찍은 사진도 웃김.

 

 

원지.. 비록 제대로 된 플랙스는 못했지만, 컨텐츠 조회수는 성공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