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딜] 로아커 웨하스 돗자리

로아커 웨하스 미니 / 클래식 + 피크닉 매트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로 구매

톡딜 할인가 8900원에 구매했다.

 

웨하스 톡딜

카카오톡 쇼핑하기에 톡딜 상품 떴는데, 웨하스 사면 돗자리 줌.

돗자리만 보고 구매.ㅋㅋㅋ

캡쳐화면은 15000원인데, 톡딜 할인 종료가이고 

톡딜 가격은 8900원이다.

 

 

다음날 배송 받음.

웨하스 미니 말고 클래식은 4종 1택인데, 크림 카카오가 맛있다고해서 이걸로 골랐다.

 

 

피크닉 매트 

사이즈 900mm x 1000mm

이미지 사진만 보면 매트랑 주머니가 따로 있는 것 같은데 아니다.

매트 자체에 끈이 달려있어서 들고 다닐 수 있다.

 

 

미니 웨하스에 같이 묶어서 옴.

 

 

이렇게 찍찍이 테이프로 끈이 한번 더 둘러져있다.

이미지랑 묘하게 비슷한데 다름.

절대 주머니 아님. -_-;;

 

 

폈을때

웨하스 클래식 올려놓고 사이즈 비교.

가로 세로 90x100cm

 

 

사이즈 비교 1

 

사이즈 비교 2

집에 있는 폼롤러 올려놓고 비교해보았다.

 

 

재질은 가까이서보면 포대자루 느낌나는데, 만져보면 거칠지 않고 부드럽고 매끈하다.

 

앞면은 더더욱 매끈. 물에 닿아도 젖지 않고 흘러내릴 것 같음.

단점이라면 많이 얇은 편.

기본 은박지 돗자리(?)처럼 어느정도 두께가 있고 푹신하진 않다.

시멘트 바닥에만 안 깔면 상관없을 것 같다.ㅎㅎ

 

 

피크닉 매트.

이렇게 접어서 보관 중.

 

 

같이 온 미니 웨하스.

빨간색상이 압도적으로 많음.ㅋ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