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판] 이번 생은 가주가 되겠습니다

이번 생은 가주가 되겠습니다

장르 : 로맨스 판타지

키워드 : #회귀물 #여주경영물 #여주원톱물 #복수물 #궁정정치물 #로맨스 약간 

* 본편 256화(완결) + 외전 10화

* 웹툰도 나옴.

 

예전에 조아라에서 연재할 때 본 기억이 있는데, 여주 경영물을 좋아해서 기억해뒀던 작품이다.

유료 연재로 연중하고 오랜만에 카카오페이지에 연재 시작한 건 알았는데 완결 나면 보려고 아껴두고 있었음. 생각보다 완결이 빨리 나서 바로 보기 시작.

 

여주인공 : 피렌티아 롬바르디

남주인공 : 페레스 (2황자)

 

제국 최고의 부자 가문 '롬바르디' 

가주 룰락 롬바르디의 막내아들 '갤러한'의 하나밖에 없는 딸 '피렌티아'

후계자 다툼에 관심 없던 아버지는 피렌티아가 어릴적 불치병에 걸려 돌아가신다. 엄마의 신분이 불분명한 사생아로 태어난 피렌티아는 가주였던 할아버지가 돌아가시자마자 친척들에게 문전박대 당하고, 잘나가던 가문은 쫄딱 망해버린다.

 

어이없게 죽음을 맞이 한 후, 어린시절로 환생한 피렌티아는 능력 없는 아버지의 형제에게 가주 자리를 빼앗겨서 가문이 망하느니 자신이 가주자리를 차지해야겠다. 고 생각하며 할아버지의 눈에 들기 위해 노력한다.

롬바르디의 앙숙 가문인 황후의 가문 '앙게나스'와 척을 지고자 황후의 아들 1황자가 아닌 버려진 2황자에게 다가가 잘 보살펴주고, 자신에게 처음으로 관심을 가져주고 살아가라고 말한 여주에게 반한 2황자 '페레스'는 여주바라기가 된다.

 

 

비록 사생아 신분과 아버지의 죽음으로 보호자가 없어진 환경에서 자라 과거에는 두각을 나타내지 못했지만, 회귀한 티아는 어릴 때부터 가주인 할아버지의 눈에 띄고자 노력하고, 그 외에도 아무도 모르게 자신만의 사업을 하면서 가주 돼서 가문 지키기 + 2황자 돕기. 모두 열심히 클리어한다.

 

어릴적 스승이자 롬바르디 가신이었던 클레리반을 데리고 '펠렛 상회'를 만들고, 상단주인 자신을 철저히 숨긴다. 나중에 황후의 뒤통수를 치기 위해서.

2황자 페레스는 페렌티아가 회귀하기 전의 삶에서도 황후가문을 몰아내고 황제가 되지만, 티아가 개입된 이번 삶에서는 티아의 활약이 더 돋보인다.

페레스가 아카데미에 들어가서 몰래 만든 상단도 티아가 먼저 알아채는 등 과거를 알고 있는 티아의 버프를 넘지 못하지만 남주 여주 둘다 능력+머리가 좋아서 서서히 황후를 무너트리는 재미가 있다.

 

<이번 생은 가주가 되겠습니다> 웹툰도 나옴.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