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저스 x 이니스프리] 제주 루트 마스크 1일1팩 _ 받은 후기

참가비를 내고(돈을 걸고) 목표달성하는 어플을 사용중인데, 이번에 이니스프리 마스크팩 일주일치배송비(2500원)만 내면 받을 수 있다기에 신청했다. (선착순 550명)

목표달성 어플인 만큼 역시나 마스크팩 챌린지 신청을 해야한다.

정해진 기간 6.21 ~ 6.27 에 매일 이니스프리 마스크팩 사진찍어서 올리는 매우 간단한 챌린지!!

 

인증샷은 얼굴 안나오고 마스크 개봉샷 정도만 찍으면 된다.

까먹지만 않으면 성공하고 배송비 2500원에 마스크 7개나 주기때문에 무조건 이득!!

그래서 신청했다. 

참가비는 1만원부터 20만원까지 걸 수 있는데, 소심하게 1만원만 신청!! ㅋㅋ

 

*참고로 챌린저스를 작년 10월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해왔는데, 상금 10만원정도 모았다.

 

이니스프리 제주 루트 에너지 마스크

배송비 입금하고 이틀뒤에 택배가 도착했다. 아직 챌린지 시작까지 며칠 남아서 사용은 못해보고 있다.

 

그런데 일주일치 7팩 중에 당근 6개, 콜라비 1개 옴.

당근 몰빵.ㅋㅋㅋㅋ

그전까지는 마크스팩 몇종류인지 몰라서 저렇게 받고 이니스프리 사이트 들어가보니 제주 마스크 시리즈 종류가 8가지이다.

보통 이런건 종류마다 효능이 다른데, 

당근 - 투명수분

콜라비 - 투명탄력

투명 시리즈들만 붙어있는 걸 보니 피부가 더욱 투명해지겠군.ㅎㅎㅎ

 

마스크 종류별 효능

마스크마다 에센스 타입, 앰플 타입, 크림 타입 3종류가 있는데, 크림 타입 마스크라니.. 써본적이 없어서 궁금하네. 잘 흡수가 되려나?

 

마스크팩 받아보고 좀 놀랐던게 패키지(?) 재질이 고급스럽다.

뭔가 자연친화적인 종이 느낌난다.

 

▶ 관련글

[습관 어플] 챌린저스 : 참가비 120만원 도전 후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