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야쿠르트 콜드브루 x BTS 커피자판기

한국야쿠르트에서 새롭게 출시한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골드라떼 / 바닐라라떼 / 액상스틱

같은 맛인데 멤버별로 패키지 일러스트가 다르다.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x BTS

신도림 현대백화점에 갔는데, 지하1층 교보문고 가는 길에 BTS 커피 자판기를 발견했다.

뭔가 프로모션 용으로 만들어 놓은 듯 한데, 일러스트 그림이 너무 이뻐서 찍어봤다.ㅎㅎ

친구랑 갔는데, 둘다 방탄팬은 아니라서 얕은 지식으로 그림보고 멤버 맞추기!!

나는 얼굴이랑 이름 아는 멤버가 랩몬스터랑 정국 밖에 없었는데, (뷔는 '세계최고미남'이라는 수식어만 들어봤다ㅋ) 일러스트 중에서 랩몬이 제일 비슷하게 그린 것 같다.

딱봐도 RM. ㅎㅎ

 

 

방탄소년단(BTS) 커피 자판기

내가 친구한테 랩몬 옆에 정국인가? 했더니 친구가 아니라고 그 위에가 정국이라고.. 근데 찾아보니 내가 맞았다.ㅋㅋ 정국이 위에는 지민이었나?

 

일러스트 보다보니 이 그림체 어디서 봤는데?? 기억이 안나서 며칠 찾다가 드디어 발견!!

알폰스 무하

체코의 화가 '알폰스 무하' 그림과 비슷하다.

이런 그림을 아르누보(Art Nouveau)풍이라고 하던데, 전에 체코 '체스키크롬로프' 패키지 여행갔을때 같이 갔던 아주머니가 여기에 알폰스 무하 그림 파는 곳 있다고 했던 기억이 났다.

 

Art Nouveau x BTS

그냥 방탄소년단 커피 자판기구나. 하고 구경하고 지나갔는데, 나중에 집에와서 검색해보니 이거 '한국야쿠르트' 에서 만든거라네???

예전에 여기 콜드브루랑 콜드브루 라떼 맛있다고 입소문 났었는데, 이게 오프라인 매장이 없고 야쿠르트 아주머니들한테서만 구매 할 수 있는거라 못사먹고 있었는데.ㅋㅋ

자판기에 <한국 야쿠르트>라고만 적혀있었어도 샀을텐데.. 아쉽다.

나중에 가면 꼭 사먹고 말테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