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맥도날드 해피밀 '요괴워치' : 황멍이 프로젝터 구입!!

  • 7월 맥도날드 해피밀 '요괴워치'

 

  1. 횟불 든 지바냥

  2. 백멍이 나침반

  3. 황멍이 프로젝터

  4. 우사뿅 보물수레

  5. 돋보기 위스퍼

  6. 해피밀 박스에 들어간 지바냥

오랜만에 맥도날드 왔는데, 새로운 해피밀 장난감이 나왔다.

이제 해피밀 장난감 안산다고 한지 한달도 안 지난 것 같은데,, 이번에 너무 귀여운 캐릭터가 나와버려서 결국... 고민하다가 결국... 또 해피밀 구매!! ^^;;

 

이번 해피밀 장난감은 <요괴워치>

많이 들어보긴 했는데 내가 만화보는 나이는 아니인지라 캐릭터들을 잘 모른다.

캐릭터 모르는데도 귀여워서 사게된다.ㅎㅎ

늘 먹던 해피밀 메뉴로 <불고기버거 + 후렌치후라이 + 오렌지쥬스>

 

해피밀 장난감은 뭔가 간단하게 작동되는 기능을 하나씩 가지고 있는데, 이번건 이름으로 대충 어떤 기능이 들어가 있는지 알 수 있다. 내가 구매한 건 3번 황멍이 프로젝터 인데, 손에 들고 있는 삼각형 모양 안에서 붉은 빛이 나온다.

횃불 든 애는 뭐.. 뻔하지. 횃불에서 불빛 나오겠지.

나침반은 배낭을 분리하면 나침반이 있었던 걸 본 것 같다.

 

4번은 무슨 기능이 있는지 모르겠다. 보물수레가 열리나???

내가 살때는 6번빼고 다 고를 수 있다고 했다.

6번 별로 안 땡겼는데 품절됐다고 하니 왜이리 갖고 싶지???ㅋㅋ

 

내가 구매한 <황멍이 프로젝터>

뭔가..이 만화인지 게임인지 내용은 모르지만 저 황멍이가 이집트 보물을 찾으러 탐험 하러 갈 것 같은 모양새이다.

뒤에 갈색 탐험 배낭도 매고 있고, 배낭 아래쪽에 버튼을 누르면 배쪽 프로젝터 불이 켜진다.

그리고 나름 배낭에 눌림 방지 잠금장치도 있다. (굳이 필요한 기능은 아닌 것 같은데;;)

 

 

뀌여워!!!!!!!!! ♡♡

 

아. 눈부셔.ㅋ

 

+ 밤에 벽에 우연히 켜보다가 이런 것도 알았다!!

우왕! 그림이 비친다.ㅋ

이런걸 프로젝터라고 하는구나. ㅎㅎ

완전 맘에 듦!!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