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심리스 다운롱코트

유니클로 심리스 다운 롱코트

가격 169,000원

유니클로 히트텍 사러왔다가 요즘 유행하는 롱패딩이 있길래 입어봤다.

얼마전에 평창 구스다운 롱패딩이 가격대비 좋다는 입소문이나서 나도 사려고 인터넷몰 들어갔는데 S사이즈는 당연히 모두 품절.ㅠㅠ

롯데백화점 평촌점 갈일이 생겨서 평창 굿즈 판매점 가서 패딩을 직접 봤다.

사람이 많고 사려고 했던 검정색은 역시나 S사이즈가 없어서 입어보지 못했는데,

만져만봐도 굉장히 빵빵하고 따뜻해보였다.

블랙이랑 화이트 재질차이가 있고 화이트가 실물이 훨씬 예쁘다고 듣기는했는데,

나는 화이트는 너무 튀어서 살 생각이 없어서 그런가. 딱히 더 이쁘다고 느끼진 못했다.

그저 공용이다보니 진짜 길구나.랑 진짜 따뜻하겠다.

완전 생존패딩 그 자체.ㅋㅋㅋ

 

그에 반해 유니클로 심리스패딩은 입어봤을때 엄청 따뜻하겠구나.까지는 못느꼈다.

그냥 여성용이 따로 나와서 핏이 확실히 이쁘구나. 여기저기 편하게 입기 좋겠구나 정도?

솔직히 평창패딩은 한파가 불어닥칠때만 입어야할 것 같은 포스.ㅋㅋㅋ

 

사이즈

왼쪽 네이비 M사이즈 / 오른쪽 블랙 S사이즈

그새 사이즈가 빠졌는지 네이비는 S사이즈가 없어서 못입어봤다.

난 164cm에 55사이즈인데 S입어도 그다지 작다는 느낌은 못받았다.

대신에 소매가 좀 짧은 느낌?

근데 산다면 M사이즈가 더 핏이 나은 것 같다.

 

안쪽 주머니에 이런 디테일이 숨겨져있어서 놀랐다.

와. 저런것까지 생각해서 만들었네. 꼼꼼하다. ㅎㅎㅎ

전체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인데 한가지 단점이라면 지퍼!!

지퍼가 밑에 고정되어있는게 아니라 두개가 달려서 위에는 잠그고 아래는 열 수 있는(?) 그런 지퍼인데, 이게 한번에 안잠긴다. 아직 뻑뻑해서 그런건지 착용하는 내내 지퍼를 한번에 올린적이 없음. ㅋㅋㅋ

오늘 갑자기 추워진 날씨를 보고 생존패딩이 더 가지고 싶어졌다.

굳이 추위대비 아니더라도 잠깐 집앞 슈퍼갈때 잠옷 안 갈아입어도 되는 다리까지 가려주는 '롱'패딩이 절실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