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마실룩 : 유메르 클래식 코트

갑자기 빵이 먹고 싶어져서 잠옷차림에 겉에 롱코트만 걸치고 나온 동네 마실룩. ㅋㅋㅋ

키플링 일수가방만 달랑들고 나왔다.

유니클로 덕후는 빵을 사러나왔더라도 그냥 지나가는 법이 없다.

어제자로 유니클로 감사제가 끝났지만...

결국 히트텍 온라인 품절되서 추가로 못샀지만...

세일 끝나고 바로 다음날 유니클로를 또 방문했다. ㅋㅋ

 

심리스 롱코트만 있는 줄 알았는데 그것보다 더 긴 롱패딩울 발견했다.

얘는 심리스는 아닌데 암튼 길다. 가격도 심리스보다는 2만원 낮은 149000원.

그렇지만 오늘은 사려고 온게 아니기에 입어보기도 귀찮아서 그냥 오늘 코디만 찍고왔다. (거울 탐난다)

작년쯤에 유메르에서 구매한 클래식코트.

카멜이랑 연카키 두개 샀었는데(언니랑 나 하나씩.)

솔직히 연카키가 더 이쁘다.

오버핏이라 어벙벙해보이고 그다지 핏은 안이쁜데 이중직 두꺼운 코트라서 그냥 편하게 입고 다닌다. 다음에 코트 사면 오버핏은 절대 안살거임. ㅠㅠ

이번시즌에 파는 유메르 클래식코트는 오버핏 아니던데 그거 탐난다. ㅎㅎ

 

요게 연카키.

색상 설명에는 연카키라고 되어있지만 그냥 민트색이다.

언니가 입고 다니는데 오늘 퇴근길에 만나서 같이 빵사가려고 했는데

언니가 저 옷을 입고와서 깜놀.ㅋㅋㅋ

의도치않게 커플룩됐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