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에서 구매한 글램팜 고데기 (GP-201)

<면세점에서 구매한 가격>

글램팜 고데기
정상가 18만원
면세점 회원가 17만원
이벤트 적립금 6만원 정도

슈에무라 하드포뮬라 _ 2만6천원


글램팜+슈에무라 2개 합해서 총 13만6천원(120달러) 구입

해외여행 계획을 세운 후 면세점에서 뭐 살게 없을까? 하다가 생각난 글램팜 매직기.

인스타나 미용커뮤니티에서 강력하게 추천하던 매직기였다.

온라인에서는 21만원정도 되는 가격이라 쉽게 살 수가 없었는데, 면세찬스를 받고 드디어 구입했다. ^^

고데기와 함께 사진에 저 빗도 같이 포함되어있다. 그리고 얇은 설명서가 있었지만 조작법이 초 간단해서 설명서 없이도 사용할 수 있다.

그냥 코드 꽂으면 바로 "삐"소리가 나면서 고데기에 불이 들어온다.

금방 뜨거워져서 오래기다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데 해외여행을 갈때 가지고 갔으니 호텔에서 처음 개봉해서 써보는데 너~~무~~ 부드러워서 '역시 비싼게 좋은거구나' 다시 한번 느꼈다.

예전에 이마트에서 그냥 파는 저렴한 고데기를 산 적이 있었는데 열판으로 머리카락을 집고 쭈욱~ 내리면... 뭔가 미용실에서 하는 것 처럼 부드럽지 않고 뻣뻣한 느낌? 그리고 괜히 머리카락 막 끊어지고 뽑히고 그러는데 글램팜은 그런게 전혀 없다. 굿!!

설명에는 저 열판이 'Healingstone 및 비타민이 함유된 특수 세라믹 코팅으로 음이온과 원적외선의 방출로 모발을 보호하고 손상을 최소화' 한다고 적혀있다.

잘 이해는 안가지면 그냥 써보면 느껴진다. 이래서 전문가용 고데기구나..하구. ^^;

콘센트에 코드를 꽂으면 삐~소리와 함께 저렇게 파란불이 들어온다.

온도는 기본 150도에 맞춰져 있는데 아래에 있는 화살표로 온도조절이 가능하다.

반대쪽에는 on/off 버튼이 있어서 콘센트에 꽂은 상태에서도 고데기 전원버튼을 끌 수 있다.

 

고데기 줄에 붙어있던 추가적인 기능들.

이상 전원에 대한 오동작 방지 기능으로 부저음이 연속 발생한다고 하는데 아직 발생한 적은 없다. 저게 울린다면 고장난거겠지?

 

슬립모드 기능.

1시간이상 켜져있는 경우 작동한다는데 역시나 '삐'소리가 난다고 한다.

 

> 면세점에서 글램팜 매직기 구입방법

 

처음에는 면세점에서 '글램팜'이라고 검색해도 안나와서 없는 줄 알았는데 찾아보니 글램팜이라고 검색하지 말고 '스타일러쉬'라고 검색해야지 글램팜 매직기가 뜬다.

이유는... 글램팜 고객센터에 다른 사람이 남긴글에 대한 답변을 얼핏 본 것 같은데, 처음에 스타일러쉬로 했는데 면세점에서 한번 등록한 카테는 수정이 안되서 그냥 쓰고있다고? 대충 이런 답변이었던 것 같다.

아! 롯데면세점에서 검색해야 뜬다. 신세계면세점에는 없었다. (다른 면세점은 모름)

온라인에서는 글램팜 이 모델이 21만원인데, 면세점에서는 할인 가격으로 나온다.

(그런데 여기서 더 할인이 된다 ㅎㅎㅎ)

 

나는 이때 글램팜만 산게 아니라 슈에무라 하드 포뮬라 씰브라운도 같이 산 상태라 전체가격, 전체할인된 가격으로 나와서 정확한 글램판만의 할인 금액은 모르겠다.

우선 글램팜과 슈에무라의 면세점 기본가격.

저 당시 환율이 지금보다 높았다. 지금은 1,116원인데 내가 살때는 1130원정도 됐던 것 같다.

 

두가지 물건의 정상가는 212,001원이다.

그러나 이것저것 할인받고 적립금으로도 64,476원 할인받아서 총 13만원 정도에 구매했다.

적립금은 그냥 면세점에서 그날 하루에 다 받은건데 저정도이다. 실은 100달러 넘게 적립금을 받았는데 적립금을 30프로 이상 못쓴다고 했나? 그런 것 때문에 저거밖에 할인이 안됐다. 더 많이 샀으면 더 할인받을 수 있었는데 아쉽다. 적립금 다 쓸만큼 살걸 그랬다.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