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책] 코우다이가 사람들 1-2권

코우다이家 사람들 1권 : 코우다이가 삼남매의 연애

 

지극히 평범한 29세의 솔로녀 히라노 키에.

그렇지만 키에는 시시때때로 망상에 빠져드는 독특한 취미가 있었다.

어느날 뉴욕지사에서 발령 온 코우다이 미츠마사를 보게 된 키에는 영국혼혈로 흑발에 파란 눈을 가진 그를 보고 또 망상의 세계로 빠져들고, 사람의 마음을 읽는 능력이 있었던 미츠마사는 키에의 그런 엉뚱하지만 순수해보이는 모습에 관심을 가지고(실은 유머코드가 맞아서 ㅋㅋ) 그녀와 사귀게 된다.

이런식이다. ㅋㅋ

정말 모든일에 망상이 섞여들어가서 그 망상에 미츠마사가 섞였을때는 갑자기 백마탄 왕자가 되질않나 뱀파이어가 되질 않나. ㅎㅎ 그 망상을 옆에서 모두 지켜보고 있는 미츠마사와 또 그 동생들은 이런 키에를 귀여워하며 키에의 망상이 시작됐다하면 앗싸! 하면서 좋아한다. ㅎㅎ

그리하여 약혼까지하고.. 일사천리다.

동생들의 연애이야기도 단편식으로 나온다.

 

코우다이家 사람들 2권 : 미츠마사 할머니,할아버지 이야기

 

영국 백작가문의 외동딸 앤 페들러.

가문의 재산도 많고 얼굴도 이쁜 다 가진 여성이지만 쉽사리 연애를 하지 못한다.

그 이유는 사람의 마음을 읽는 능력때문. 그렇다. 미츠마사 삼남매는 할머니의 능력을 물려받은 것이다.

파티장에서도 자신을 보며 음흉한 마음을 먹는 남자들을 거절하다가 눈에 띈 동양인.

그가 미츠마사의 할아버지 코우다이 시게마사이다.

앤 페들러 집안의 별관에 하숙하는 일본에서 온 유학생인 그의 마음속은 다른 남자들과 달리 순수했고 너무나 순수해서 철벽을 치는 모습에(실제로 상상속에 커다란 문이 쾅! 닫힌다.ㅋㅋ) 반해서 졸졸 따라다니다가 결혼하게 되는 그런 스토리.

이런 단편이 끝나고 다시 미츠마사와 키에의 얘기로 돌아와서...

해외에 나가있던 미츠마사의 어머니가 돌아왔다.

그런데 그녀는 유서깊은 가문의 장남에 맞지 않는다며 결혼을 반대한다.

땅 속 깊이까지 파고들어간 키에의 망상이 시작된다.

 

<코우다이가 사람들 3-4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