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스타벅스 신년 MD : 무술년 황금개띠

스타벅스 2018 신년md 일부가 사이트에 떴다.

검색은 안되고 주소 뒷부분 수정해서 찾아보는데, 이거밖에 못 찾겠다. 나머지는 아직 안뜬건가? 좀 미리미리 뜨면 좋은데 출시일 전날 떠서 슬픔. (궁금해서.ㅋㅋ)

위에 신년 트로이는 스타벅스 우수회원 선물에 들어있던거다.

거기에 머그잔도 들어있던데, 그것도 나오려나?

뭔가 검정/노랑/베이지 색감은 맘에 든다.

 

 

얘도 트로이?

올해가 무술년 개띠라서 멍멍이 + 황금 컨셉으로 디자인한 것 같은데, 디자인은 이쁜 것 같다.

트로이가 내 취향이 아니라서 그렇지. ㅎㅎ

 

 

내가 제일 좋아하는 엘마.

가장 실용적인 엘마.

ㅋㅋㅋ

색상이 되게 묘하네. 너무 심플해서 안 이뻐보이는데, 의외고 실물보면 이쁠지도 모르겠다.

근데 난 이런 심플한 엘마보다는 그림그려진게 좋아서 아쉽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엘마텀블로가 올해 가을2차md였나? 네이비색에 밤하늘 별 컨셉인데 볼때마다 이뻐서 뿌듯하다.ㅋㅋ 집에서도 이걸로 물마시고 커피마시고 하는데 어디 긁힘없이 완전 튼튼한데, 대신 커피를 맨날 마셨더니 안에 스테인부분이 커피물이 들어서 슬픔. ;;

몇년전 '우드랜드 엘마 텀블러'같은 디자인으로 한번만 더 뽑아줬으면!!!

우드랜드 아직도 가지고 싶다.ㅠㅠ

 

 

신년 투고.

황금개띠라 온통 황금색이다.

이건 그나마 좀 은은한 색이라 이쁜데,,,

 

이건 완전 노티나는 황금색. ㅋㅋ

 

 

 

이 머그컵을 처음 봤을때 든 생각이.. 디자인은 이쁜데 먹을때 불편하겠구나...

오른손잡이라서 저 멍멍이 귀부분에 입을 대고 마셔야하는데, 불가능해보인다.

소장용인가보다.

 

뒷모습까지 완벽해서 사진 3장 넣음.ㅋㅋㅋ

 

기본디자인인데 색상이랑 패턴이 맘에 들어서 하나쯤 가지고 싶다. 원래 스벅에서 머그는 안사는데...(아, 하나 샀구나. 티바나 머그;;)

 

 

 

신년md에도 피규어텀블러랑 LED텀블러 나왔으면 좋겠다.

기대하고 있음!!! ㅎㅎㅎ

 

스타벅스 포스터 캘린더는 신년 프로모션 음료를 구입시 선착순 증정이라고 한다.

 

로고 코인 초콜릿 파우치

작년에 이어 올해도 코인 파우치 나오네. 새해마다 나오는건가.

작년 지퍼있는 디자인이 더 이쁜 것 같다. 닫는 방식이 자석인듯?

 

이어폰 파우치로 잘 사용하고 있는 2017 스타벅스 로고 코인 초콜릿 파우치.

가격이 8900원이었나? 긴가민가한데 대충 이 가격이었던 것 같다.

로고나 실밥 부분이 퀄리티가 좋지 못해서 그나마 나은거 골라왔었는데, 1년째 사용 중인 지금은 저 금장/은장이 벗겨지는거 없이 잘 사용하고 있다.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