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데코레이션 테이프 : DAISO Japan Quality

다이소를 갈때마다 항상 들르는 '테이프 존' ㅋㅋㅋㅋ

마스킹 테이프를 우선 한번 훑고 이것저것 꾸미기 아이템을 구경한다.

요즘에 다이소 문구용품이 퀄리티가 좋아져서 구경하기 좋다.

마테 진열장에 같이 있던 '데코레이션 테이프'

 

데코레이션 테이프도 슬슬 다양하게 나오고 있다 몇달전에는 2~3종류밖에 없었는데, 오늘 와보니 5~6종류로 늘어났다.

특히나 저 영국 근위병 데코레이션 테이프 너무 이쁘다.

뒤에 일본어가 적혀있고 Japan Quality 라고 적혀있는데, 디자인을 일본에서 한건가?

일본이 또 꾸미기 아이템이 다양하고 이쁜게 많긴하지.ㅎㅎㅎ

 

 

 

영국 근위병과 더불어 이뻤던 일본느낌의 캐릭터가 그려져있는 테이프.

아.. 이것도 너무 귀엽잖아!!!! ㅠㅠ

왤케 이쁜게 많은거냐.  다 사고싶게.ㅋ

집에 잔뜩있는 마테랑 데코 테이프가 있어서 자제를 하고 '우선' 사진만 찍고 왔는데, 조만간 저 근위병 테이프는 사러 갈듯...ㅋㅋㅋㅋ

 

 

 

다른 종류들로는 '후지산 데코 테이프'.

음... 막상 봤을때는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사진찍은거 보니 또 이쁜 것 같기도하고.ㅋㅋ

뭔가 단순해보이는데 끌린다.

 

 

그리고 '눈깔사탕 데코 테이프' ㅋㅋㅋ

 

그외 다른 종류들도 있었는데 저것들만큼 이쁘지 않아서 안찍었다.

내가 저때 시장에서 장을 엄청나게 봐서 손 후들거리며 찍었음.ㅠㅠ

 

 

이건 내가 예전에 샀던 데코레이션 테이프.

이거 살때만해도 이쁜 데코 테이프가 없었고 종류가 딱 3종류 뿐이었는데, 그 중에서 2종류 사 온거다.

다이어리에 마테를 붙여서 꾸미니깐 다이어리가 자꾸 두꺼워져서 가끔 데코레이션 테이프를 쓰기도 하는데 요것도 저렇게 이쁜 모양의 테이프가 나온다면 마테를 대체해서 다이어리를 꾸밀 용의가 있다. ㅎㅎㅎ

퀄리티는.. 테이프가 끊김없이 잘 나오긴하는데, 뭔가 가뭄에 땅이 갈라지듯 붙여져서 엄청 좋지는 않지만 나름 괜찮다. ㅎ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