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zara) 쇼핑 : 블로퍼, 니트, 플랫 뮬, 슬립원피스 등

언제쯤 시들해 질런지 모르겠지만,, 요즘 줄기차게 다니고 있는 자라 쇼핑.

몇년전까지만해도 ZARA 매장가도 살게 없고 비싸고 가격대비 질도 안좋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여전히 질 구린것도 있고 다양한 종류에 비해 내가 딱 살만한게 많지는 않지만(ㅋㅋㅋ)

매주 신상품이 나오니깐 새로운 패션 아이템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피팅룸에서 이것저것 입어보다 보면 의외로 나한테 어울리는 룩을 발견할 수 있어서 재미있다.

  

H&M 클러치 백

지금 날씨에 딱 교복처럼 맨날(진짜ㅋ) 입고 다니는 자라 오버사이즈 청자켓.

hnm 매장에서 본 샛노란 병아리색상의 클러치백.

매장에 노란색 가방이 많았는데 다른건 가죽재질이고 이거 하나만 스웨이드 재질. 확실히 스웨이드 재질이 고급스러워 보인다. 완전 봄 컬러라서 이쁘다. 가격도 2만원대였는데, 넘나 밝은 컬러라서 내가 들고 다니면 때 타는게 실시간으로 보일 것 같아서..ㅠㅠㅋ

 

zara 도트 슬립 원피스

이 슬립원피스 이전 포스팅에서 마네킹 코디한거 이뻐서 눈여겨 봤던거다.

그냥 봤을때는 별로 이쁜거 모르겠는데 입어보면 뭔가..뭔가 이쁘다.ㅋㅋ

몸매가 드러날 정도로 타이트하지도 않은데 은근 라인이 생김.ㅎㅎ

 

한혜현 슈스스TV 슬립원피스 코디

나 신기했던게 슈스스 유튜브 영상 보면서 그냥 입기 부담스러운 슬립원피스에 브이넥 니트 코디한거 보고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이상하게 그 이후로 저런 실키한 소재의 슬립원피스나 스커트가 눈에 들어오기 시작하더니 현재 대.유.행. ㅋㅋ

 

 

확실히 전문가라서 유행의 흐름을 알고 미리 소개를 해준건지, 아니면 아는만큼 보인다고 내가 저 코디가 맘에 들어서 눈여겨봤던거라 더 잘 보이는 건지 모르겠지만, 작년에는 이렇게 내 눈에 띄지 않았다는거.ㅎㅎㅎ

 

어깨끈 조절이 가능하지만 파임이 있어서 그냥은 못입겠고 안에 티를 입어주거나 슈스스 코디대로 겉에 니트를 입어주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zara 도트 패턴 블라우스

짧아서 바지보다는 스커트랑 입으면 이쁠 것 같은 블라우스. 아니면 스커트같은 와이드팬츠나..

 

hnm 원피스

중간중간 hnm 아이템이 섞여있음.ㅋㅋ 자라 매장 바로 옆이라서 역시나 자주 가는데 크게 맘에 드는건 없는 편이다.

이 원피스 비슷한 디자인으로 자라에도 있던데, 몇년전에 이런 디자인/컬러 원피스 파우더 룸 공구로 봤던 기억이 난다. 아마 어떤 브랜드 카피로 동대문 시장에도 풀렸던 것 같은데, 그 당시 원피스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다시 유행이 도는 걸까?

 

zara 레오파드 패턴 스커트

이 스커트 밑단 라인이 진짜 이쁘다.

다른 유행하는 실크 느낌의 스커트와 같은 디자인인데 이게 재질이 살짝 더 두껍고 좋아보인다.

레오파드 대유행답게 강렬한 호피무늬로 시선 집중이긴 한데, 이쁘다.

흰색 셔츠에 입으니 깔끔하고 이쁜데, 넘나 강렬하다.ㅋㅋㅋ

풀화장에 백화점 환불룩으로 딱일 것 같은... 쎈언니 룩. 

 

zara 쉘 프레이드 플랫 샌들

이날은 자라 온라인스토어에서 보고 찜한 구두 신어보러 매장에 간거라서 신발만 보다 왔다.

이것저것 신어보는데 생각보다 이쁘고 왕 편했던 자라 슬리퍼.

요즘 자라 잡화 아이템에서 엄청 핫한(?) 조개장식이 붙어있고 스트랩 테두리에 수술장식이 있다.

플랫 샌들이라 굽은 낮지만 약간의 쿠션이 있고 위에 장식이 가죽이 아니기때문에 엄청나게 편하다.

편하고 이쁘고 편하고 이쁘고~~

근데 가격이 79000원.

세..세일 하려나...??? ;;;

 

zara 브로치 뮬

이거 사려고 왔다. ㅎㅎㅎ

인터넷으로 봤는데 이뻐서 직접 신어보고 구매하려고.

자라 신발 사이즈 37~38 신는 편인데 매장에 38사이즈는 없어서 37로 신어봤다.

 

편한지 테스트해보고 싶은데 신발이 끈으로 연결되어있어서 잘 못 걸음..

나중에 알고보니 끈을 연결한 고리를 잠깐 푸를 수 있었다(;;)

37 사이즈는 걷다보면 뒷꿈치가 너무 튀어나올 것 같아서 38(245)로 인터넷 구매했다.

매장에 39사이즈 있어서 신어보니 엄청 커.ㅋㅋㅋ

 

아른아른~

아른거려서 가기전에 다신 한번 보러 왔다.

기다료~ ㅋㅋ

 

zara 오버사이즈 니트 스웨터_49000

색상이 이뻐서 입어본 니트.

S사이즈 입어보고 싶었는데 파란색은 M사이즈 밖에 안남아서 아쉬운대로 M으로 입어봤다.

팔뚝부자인데 오버사이즈라서 확실히 팔뚝커버를 해줘서 맘에 쏙 들었다.

색상도 이쁘다.

 

zara 오버사이즈 니트 스웨터 (머스터드 컬러)

이 컬러는 S 사이즈 있어서 입어봤는데,,, 솔직히 큰 차이가 없는 것 같은데??

 

zara star wars raincoat

온라인 스토어에서 이 사진을 보고 또 매장을 갔지...

스타워즈라니!!! 레아공주 프린트 넘나 이쁜 것.ㅋㅋ

 

zara 스타워즈 레인코트

레인코트라고해서 진짜 비옷 재질 일 줄 알았는데, 그냥 여름 바람막이 정도의 점퍼이다.

모델핏보고 짧을거라고는 예상하고 갔는데 짧기도하고 밑단이 넓어서 허리 고무줄 쪼여줘야함.ㅋㅋ

블랙색상 레아공주 캐릭터가 이뻐서 블랙 입어보려고 갔는데 가는 매장마다 흰색밖에 없었다. ㅠㅠ

근데 막상 화이트 컬러 입어보니 생각보다 이쁜 것 같아서 온라인으로 두 컬러 다 주문하려다가...

 

다음날 다른 매장가서 블랙컬러 입어봤는데, 생각보다 안이쁨.

왜지?? 고민해보니... 저 후드때문에 레아 공주 캐릭터 얼굴부분이 가려짐.ㅋㅋㅋ

머리가 포인트 인데ㅋㅋㅋ

그래서 짜게 식어서 둘다 안삼.

 

이쁜 모델 핏으로 자라 쇼핑 마무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