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썸머 크리스탈 텀블러 득템!!

  • 커피빈 썸머 크리스탈 텀블러 프로모션

  • 7월 4일(수) 출시

  • 음료 구매시 1잔당 3천원에 구매가능

10시 오픈매장이라서 인터넷에서 다른 사람 산 후기 먼저 보고 갈까 말까 고민하다가 느긋하게 오픈시간에 맞춰서 왔다.

앞에 3명있고 맨 앞사람만 3개 사고 다른분들은 1개.

나도 한개!! ㅎㅎㅎ

 

커피빈 크리스탈 텀블러

아이스 아메리카노 텀블로 할인받아서 구매하고, 크리스탈 텀블러도 커피빈 멤버십카드로 결제.

어제 미리 인터넷에서 커피빈 상품권 20프로 할인받아서 충전해놔서 알차게 구매했다.ㅎㅎ

3천원짜리인데 박스포장까지있고 ㄷㄷㄷ

스타벅스는 그냥 부직포에 싸서 주는데 적응안되네.ㅎ

 

커피빈 썸머 크리스탈 텀블러

오픈시간 30분 지났는데 아직도 텀블러 남아있는 것 같다.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이 안오네.

플라스틱 빨대도 같이 들어있는데, 그냥 일회용 구부러지는 빨대 아니고 딱딱한 빨대이다.

보라색이었으면 좋았을텐데 그냥 투명한 색이다.

첫번째 사진에 빨대 살짝 보임. ^^

 

 

커피빈 콜드컵 텀블러

퀄리티는 생각보다는 덜 이쁘기는한데, 콜드컵이 다 비슷한 퀄리티니 그러려니한다.

그래도 뚜껑부분이 맘에 들어서 구매했다. 그냥 일반 돔리드가 아니라 이름그대로 크리스탈 느낌나는 뚜껑.ㅎㅎ

 

커피빈 콜드컵 텀블러

가장 맘에 드는 뚜껑부분. ^^//

 

커피빈 크리스탈 텀블러 프로모션

이뿌다.

쓸말이 없다. 그냥 사진만 몇장 찍었네.ㅋㅋ

3천원이니 하나쯤은 무조건 사길!!

여름에 뽕뽑고도 남을 듯.ㅋㅋ

 

커피빈 크리스탈 텀블러

이제 카페 여기저기서 주문할때 일회용 테이크아웃 컵 대신에 유리잔 머그잔에 드릴까요? 물어보기 시작했다.

저번에 스타벅스에서 아이스음료는 플라스틱 잔에 줘서 별로 였는데 어제 가니깐 유리잔에 주더라.

그리고 이디야는 손잡이 유리잔(쨈통처럼 생긴.. 이름 모름;;)에 주던데 이뻤다.

근데 난 아직까지 유리잔/머그컵은 깨질 것 같고 불안해서 뚜껑있는 개인텀블러가 나은 것 같다.

텀블러 할인도 가능하니 이제 알뜰하게 텀블러 챙겨가지고 다녀야지.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