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dm 추천아이템: 카밀핸드크림/아조나치약

전에 동유럽 여행 갔을때 dm에서 구입한 카밀 핸드크림과 아조나치약.

솔직히 뭘 사야할지 몰라서 인터넷에서 '독일 쇼핑 추천목록' 검색해서 추천받은 아이템들이다.

카밀핸드크림은 올리브영에서 많이 봤던 건데, 승무원크림이라며 홍보를 해서 인기 많은 아이템.

가격은.

카밀핸드크림 125ml - 0.85 유로

아조나치약 25ml - 1.25 유로

<카밀 핸드크림>

올리브영에서 카밀핸드크림 테스트제품을 볼때마다 지저분해서 테스트해보기 싫었는데 그 이유를 알았다.ㅋㅋ

이게 크림이 약간 묽어서 짜고나면 남은 부분이 안으로 쏙! 들어가는게 아니라 주변에 묻어있는데 그 부분을 다시 凹 凸 이런식으로 닫아버리니 묻어나고 입구부분이 깔끔해지지 않는다.

그래서 테스트를 안해봤으니 좋은지 모르고 안샀었는데.

이번에 독일 dm에서 사오고나서 써보니.....

개좋아!!!!!!!!!!!!1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많이 사올껄.

넘 후회된다.ㅋㅋㅋ

이게 핸드크림이 다 거기서 거기이긴 하지만 그중에서도 '발림성'이런게 좋은 축에 드는 핸드크림도 많다. 이것도 그 중 하나인데, 강추를 하는 이유는 '가격'.

발림성 좋고, 끈적임 없고 크림자체도 완전 퍼펙트한데,

거기에 가격까지 싸!! 용량도 많아!!

이래서 인기 있나보다.

0.85 유로면 우리나라돈으로 1200원정도 하는데 이 가격에 이 용량에 이 핸드크림이라니.

가격대비 강추 상품이다. ㅎㅎㅎ

+ 이게 한가지 디자인이 아니라 겉에 디자인이 여러가지있던데 저거하나만 사왔다.

디자인마다 뭐가 다른지는 모르겠다. ^^:

 

<아조나 치약>

이것 역시 독일dm가면 꼭 구입해야 할 추천상품이라서 그냥 사봤다.

천연성분이 들어있는 천연치약이라고 알고 사왔는데, 아니었다.

성분은 그다지 좋지 않다고 한다.

아조나치약 성분을 찾아보려고 후기 찾아보면 항상 다른치약이랑 비교하는 글이 올라오는데 다 광고다. --; 사람들이 아조나 치약을 자주 검색하니깐 '다른'치약 협찬해주고 아조나치약이랑 비교해서 쓰라고 한건지 죄다 아조나 치약이랑 비교해놨다.

천연성분은 아니지만 그래도 구입했으니 한번 써봤다.

(원래 천연치약 쓰지도 않지만.ㅋㅋㅋㅋ)

사용방법은, 고농축이라서 아주 소량만 써야하고 매일쓰는게 아니라고 한다.

나는 잇몸 건강을 위해서 평소에는 일반치약을 쓰다가 한달에 한번정도 '파라돈탁스'를 쓰는데 뭐 그정도까지는 아니더라도 일주일에 한번 정도 쓰는게 나을 것 같다.

후시딘, 마데카솔 같은 용기에 담겨있는 아조나 치약.

박하를 먹은 것처럼 입안이 화~ 해진다는데, 크게 그런 느낌이 없다.

입안에 닿는 느낌이나 향이 생각보다 강하지 않고 무난한 느낌이다.

다른 효능은 모르겠고 '구취제거'에 대한 효과가 나름 유명하던데, 가끔 써줘야겠다.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