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양품 무지퍼셀 세일!! 화이트/블랙 구매

며칠전에 <무인양품 무지퍼셀 20% 세일> 글을 올렸었는데, 드디어 갔다왔다.

예전부터 무지퍼셀 인기가 많아서 엄청 고민했었는데, 집근처에 없어서 선뜻 사지 못했다.

무지퍼셀이 특히 사이즈가 한국 신발 사이즈랑은 달라서 오늘 가서 사이즈 종류별로 신어보고 왔다. ㅎㅎ

원래 운동화 245로 신는데, 무지퍼셀은 235 샀다.

230이랑 240 신어봤는데, 240은 좀 더 헐렁하고 230은 발이 들어가긴 하는데 발등부분이 좀 끼는 느낌이다. 그냥 딱 -10이 적절한 것 같다. 245신는데 235샀다고 꽉끼게 맞거나 그런게 아니라 양말신고 딱 편하게 맞는다.

 

신어보는 용도로 진열된 무지퍼셀을 신어보고 계산하는 곳에가서 어플을 보여주고 신발 사이즈를 말해주면 거기서 새 신발을 꺼내준다.

 

무지어플인 MUJI passport

무인양품 온라인 구매랑은 다르다. 온라인에서 구매한 적이 있지만 무인양품 어플은 처음 받은거라서 '신규고객'이라고 패스포트 노트를 줬다.

 

 

계산대에서 빨강이랑 초록중에 고르라길래, 여권하면 '초록'이지! 하면서 초록색 고른...ㅋㅋ

그냥 무지노트다. 별거 없다.ㅋㅋ 

그저 신규고객 선착순 2만명은 1만포인트 지급해준다고 했는데,

나는 꽝인가보다 적립이 안됐다. 하긴 이벤트 당일날 간 것도 아니고 한참지나고 갔으니..ㅠㅠ

 

 

 

원래 사려고 했던 화이트 색상을 사고 겨울에는 블랙이 이쁜 것 같아서 두개 다 샀다.

새신발이라서 그런가 진열되어있던 신발보다 좀 꽉끼는 느낌인데, 진열되어있던 건 사람들이 많이 신었으니 맞게 늘어났거니하구 그냥 신으면 될 것 같다.ㅋㅋ

두개샀으니 개당 27920원 에 구매.

 

 

집에와서 착샷!!

역시 겨울엔 블랙인가. 블랙이 더 이뻐보인다. 흰 신발은 봄에 꺼내 신어야하나...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