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앱 <일당백퀴즈쇼 이벤트> : 퀴즈풀고 100만포인트 나눠갖기!

롯데닷컴앱 이벤트(5.28 - 6.3)

- 매일 9문제를 푼다.
- 매일 100만원의 상금을 만점자들이 나눠갖는다.

이벤트 참여 :
- 롯데닷컴앱을 설치한다.
- <이벤트/쿠폰> 카테고리에 들어가서 이벤트 참여한다.

 

<이벤트/쿠폰> 을 클릭하면...

매일 퀴즈풀고 상금 받자! 기회는 단 한 번! 백만점의 주인공은?

이라는 이벤트 목록을 클릭하면 된다.

 

 

이제 문제를 풀어보자!

9가지 주제별로 문제를 풀 수 있는데, 생각보다 문제가 어렵다.

만점 받기가 쉽지 않다.ㅠㅠ

한문제당 제한시간이 15초이기때문에 인터넷 검색도 쉽지 않지만, 스피드하게 몇개는 검색으로 풀었다.ㅎㅎ

 

역사 문제 풀때는 <낙성대 별 떨어진 곳 인물>이라고 최대한 간략하게 검색하니 나왔고,

경제문제는 그냥 3개중에 찍어야 한다.ㅋ

이런건 지문을 검색하기 보다는 선택지 검색하는게 빨라서 셋 중에 <신디케이트>로 검색했더니 비슷한 설명 나오길래 찍!ㅋ

 

트리플악셀을 최초로 성공한 선수는?

 아사다 마오 선택했다가, 나카노 유카리 선택했다가, 아닌 것 같다.

<이토 미도리>로 선택. 딩동댕.ㅋㅋㅋ

 

랜덤문제는 신조어문제였는데, <렬루>가 무슨 뜻인지 몰라서 그것만 스피드하게 검색.

'정말로'를 뜻하는 '리얼루'의 줄임말 이란다.. (처음알았다;;)

 

맞춤법 문제는 <네이버 맞춤법> 미리 열어놓고 검색하려고 했는데, 쉬운게 나와서 통과.

 

 

9문제 중 2문제를 틀렸다.

롯데닷컴이니만큼 롯데문제 내기.

롯데가 만든 국내최초의 소프트 아이스크림.

검색을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하다가 시간모자라서 그냥 찍었더니 땡!! (ㅠㅠ)

 

<빵빠레> 라고 한다.

 

 

<예술연예 문제>

리메이크 곡이 아닌 것은?

동방신기 - 풍선

아이유 - 너의 의미

소녀시대 - 어떤 오후

아이유 노래는 확실히 들어봐서 리메이크인건 알겠는데, 동방신기/소녀시대는 모르겠다.

그래서 찍었더니.. 또 틀렸어.ㅠㅠㅋㅋ

<동방신기 - 풍선>은 1993년도 발표된 '다섯손가락' 리메이크곡이었다.

 

 

결과

만점 받아야하는데, 2개나 틀려버려서 100만포인트는 물건너갔다.

오전에 문제 풀었는데 만점자가 164명이나 나왔다.

이 결과로만 봤을때, 개인당 6천원을 받을 수 있겠지만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았으니 만점자가 더 나오겠지.

 

내일은 꼭 만점!!!

 

+ 같은 날이라도 푸는 사람마다 문제가 다르게 나온다고 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