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자극되는 완성몸매 시뮬레이션

다이어트 전/후 사진 몸매를 비교해서 자신의 현재 체중과 목표 체중을 비교해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았다.

외국 사이트라서 서양인 표준 인 것 같긴하고 디테일한 정보를 입력하는게 아니라서 실제 몸매와는 조금 다를 수 있겠지만 재미로 해보기에 좋을 것 같다.

실제 내 키랑 몸무게를 입력해 보았는데, 목표 몸무게와 겉보기에 큰 차이 없어보이지만 겹쳐서 비교해보면 은근한 차이가 보인다.ㅋㅋ

 

우선 키를 입력한다.

미터단위와 피트단위 둘 중 고를 수 있다.

굴곡은 <힙강조> <날씬한 다리> <콜라병몸매> 3가지를 고를 수 있는데, <통짜형 몸매>는 없어서 <날씬한 다리>로 선택.ㅜㅜㅋ

엉덩이 사이즈도 <소형-중형> <중형-대형>이 있지만 서양인의 엉덩이를 비교하자면 나는 <소형>이겠지..

이렇게 간단하게 3가지를 입력하고,

현재 몸무게와 목표 몸무게를 입력하면 된다.

 

 

객관적으로 나타내는 몸매라서 나는 허벅지 둘레나 팔뚝둘레는 적어야 하는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간단하다.

그래서 나온 결과물이 ,,,

왼쪽 현재 몸무게 / 오른쪽 목표 몸무게

5kg 인데 별 차이 없는 것 같다.

그러나 포토샵으로 사진을 겹쳐보니 꽤나 차이가 난다.

 

 

움짤.gif 로 만들어 봤다.

복근같던 뱃살이 조금 들어가고 종아리와 허벅지도 전체적으로 살이 빠졌다.

얼굴은 그대로네.ㅋㅋㅋ

내 희망 몸매보다 더 빠진 것 같지만...ㅎㅎ

전체적으로 군살 좀 빠지고 근육 좀 넣고 싶다.

 

사이트 주소 : www.modelmydiet.com

 

5kg 차이는 적은 것 같아서 좀더 드라마틱한 모습을 보기위해 20kg 차이로 만들어봤다.

70키로인데 뱃살말고는 50이랑 같은것..아니 50이 종아리가 더 굵어 보이는데??

캡쳐해서 그런가? 위에 사진처럼 겹치면 또 다르겠지?ㅋ

 

물론 남자버젼도 있다.

 

그리고 <더 많은 선택사항>에서 피부톤 / 헤어스타일 / 배경 / 옷 등을 선택 할 수 있다.

 

뒷모습도 가능하고,

 

옆모습도 가능하다.

 

실제 내 사진으로 이렇게 시뮬레이션 만들어주면 진짜 다이어트 의지 확 오를 것 같은데, 그런건 아직 없나?

누가 개발 좀...ㅎ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