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레이니데이 카드 출시(5.23)

 

 

5월 23일(수) 출시되는 스타벅스카드

<비 오는 날에만 만나실 수 있는 Rainy Day 카드를 소개합니다.>

스타벅스 레이니데이 카드(starbucks rainy day card)

비오는 날에만 만날 수 있단다.

그래서 비오는 날에만 쓸 수 있다는 말인가? 했는데 그건 아니고,

비오는 날에 카드를 <구매>할 수 있다고.ㅋㅋㅋ

카드 디자인은 이쁘다.

차라리 비오는 날에만 사용하게 해주고 뭔가 특별한 혜택을 주면 좋았을텐데,,

 

최소충전이 1만원이라니.

이게 뭐 특별한 카드라고...

요즘 스타벅스도 잘 안가서 카드 잔액 남아있긴 하지만 그래도 카드가 이쁘니 '보이면' 구입해야겠다.

근데 여태 비 오다가 이제 비가 그치니 카드 나오는 타이밍 뭐임??ㅋㅋ

일기예보 보니깐 오늘 저녁 9시 이후에나 비소식이 있다던데, '소식'이 있으니깐 있으려나?

 

눈치게임 시작!! ㅎㅎㅎ

 

나, 하나만 살거니깐 눈에 띄어라.

 

+ 오늘 나왔는데 마침 비가 한두방울 떨어지길래 근처 스벅 달려갔다.

가서 레이니데이 카드 있냐고 물어봤더니..

내일부터 나온다고.

읭??? ㅋㅋㅋ

나 오늘이 23일 인 줄 알았다.

오늘은 22일(화). ㅜ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