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요금제 변경 방법 : 티월드(Tworld) 모바일/PC 버젼

갤럭시 S8 구입했을때 6개월간 높은 요금제를 유지했어야했는데, 드디어 육개월이 지났다!!

핸드폰을 거의 카메라/시계/인터넷 용도로 쓰다보니 높은 요금제는 필요 없기때문에 원래 쓰던 <LTE 맞춤형 24-33> 으로 바꾸려고 했는데, 모바일 티월드에서는 이 요금제로 변경할 수 가 없다. (안보인다.)

skt 핸드폰 요금제 바꾸기

 

모바일 Tworld에서 요금제 변경하는 방법!!

모바일 T월드에서 바꾸기 : 홈화면 > 요금조회/납부 > 사용중인 상품 > 요금제 변경

 

순서대로 들어가면 위와 같은 요금제가 보인다.

T 시그니처 프로그램

band 데이터

뉴 T끼리 맞춤형

주말엔 팅

쿠키즈 요금제

band 어르신

손누리

소리누리

 

내가 바꾸려던 요금제는 <LTE 맞춤형> 요금제인데 6개월 사이에 없어졌나?

band 데이터 요금제도 기본 3만원이 넘고, 뉴 T끼리 맞춤형은 4만원이 넘는다.ㅠ

 

 

 

그래서 PC에서 요금제 변경하기!!

 

PC에서 핸드폰 요금제 변경 방법

> 티월드(www.tworld.co.kr) 로그인 > 상품서비스 > 요금상품 > 모바일

 

 

화면에 오른쪽 하단에 보이는 '모든 요금제 리스트 보기' 클릭!!

 

 

 

모든 요금제 리스트에서 <낮은 가격순>으로 리스트 정렬한 후 2페이지에 내가 원하는 <LTE 맞춤형 24-33> 요금제가 있다.

 

 

예전에 사용했을때는 통화 100분 데이터 250MB 문자 100건 무료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50건으로 줄어들었나? 뭐 문자는 거의 안쓰기때문에 상관없다.ㅎ

통화도 거의 안하고 그나마 사용하는게 데이터인데 250MB 모자르지만 요금제를 올리는 것보다 데이터 쿠폰만 따로 사서 사용하는게 훨씬 저렴하다. (내 사용량 기준)

 

기존에 사용하던 <band 데이터 퍼펙트S> 요금제와 비교.ㅎㅎ

데이터를 매달 16기가 정도 받았는데, 선물하기로 2기가를 주고도 남아 돌아서 정말 아까웠다.ㅠㅠ

 

이제 다시 데이터 거지됐으니 스타벅스 가서도 와이파이 꼭 잡아서 사용해야지.

(그전엔 데이터 남아돈다고 와이파이 끄고 살았다.ㅋㅋ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