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해피밀 3월 리락쿠마 (3.26)

내일 3.26 맥도날드 해피밀 장난감으로 나오는 리락쿠마.

저번에는 스누피여서 별 관심을 못 끌었는데, 이번엔 리락쿠마다!!ㅋㅋ

저 햄버거에 누워있는 리락쿠마 갖고 싶다.

@ 1차 출시일 : 3월 26일

@ 2차 출시일 : 4월 13일

맥도날드 해피밀 가격은 3700원

 

@mcdonaldsthailand

다른 나라에서 리락쿠마 출시한 이미지 찾다가 갖고 싶은 햄버거에 누운 리락쿠마.

엄청 반질거리는데???ㅋㅋㅋ

다리부분을 누르면 고개를 까닥까닥 거린다.

 

 

리락쿠마 4종류 세트!!

 

저 햄버거 들고 있는 리락쿠마도 귀엽다.

 

이건 일본 맥도날드에서 출시됐던 리락쿠마 해피밀세트.

무려 8종류나 있는데 이게 다가 아님.ㅋㅋ

 

또 나옴.ㅋㅋ

저 이불 덮고 자고 있는 리락쿠마랑 온천욕하는 리락쿠마 귀엽다.

 

한국에도 저거 다 출시되면 예전 슈퍼마리오 해피밀 세트만큼 인기있지 않을까?ㅋ

그때 아침에 사러갔는데 내가 사고싶었던거 품절되서..ㅠㅠ

 

 

sumikkogurashi

요거는 일본 해피밀세트 구경하다가 찾은 스밋코구라시 해피밀세트.

얼마전에 랜덤피규어로 요거 샀는데 귀여움.

저 쇼파에 앉아있는거랑 냄비에 있는 거 갖고 싶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