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럭키 드로우 이벤트 : e쿠폰,별1-2개

 

스타벅스 럭키 드로우 이벤트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사이렌오더 주문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나는 거의 기프티콘을 구매해서 사먹어서 사이렌오더 주문할때가 별로 없는데, 이런 이벤트 있으면 또 사이렌오더로 주문해야지.ㅋㅋ

 

 

당첨상품은 tall 사이즈 e쿠폰, 별 1개, 별 2개 중 랜덤당첨된다.

작년에는 별 3개까지 있었던 것 같은데,, 너무 째째한거 아닌가.

당첨상품이 너무 빈약한거 아닌가.....ㅋㅋㅋ

 

 

 

이따 오후에 스벅가는데 꼭 사이렌오더 주문해야지~

 

 

 

 

+

용산역 아이파크몰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바닐라시럽 추가해서 먹었는데, 굉장히 맛없었다.

매장문제는 아닌것 같고 아침에 집에서 콜라마셨는데 콜라도 입맛이 이상했던 걸 보면 오늘 컨디션이 안좋은가보다.ㅠㅠ

원래 진짜 맛있게 먹던건데 결국 남겼다.

 

그래도 할건 해야지.

사이렌 럭키 드로우 긁기.

두구두구두구~~

별 2개 나와라!

e쿠폰이면 만세!

 

 

아. 뭐야.

 

아. 또.

ㅋㅋㅋㅋㅋㅋ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