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스타벅스 벚꽃MD + 벚꽃카드 (3.20)

2018 스타벅스 벚꽃MD가 3월 20일(화) 출시된다.

 

얼마전까지만해도 콜드컵은 쳐다도 안봤는데 최근들어 콜드컵 왜이리 이쁘게 나옴??ㅋㅋ

집에 스타벅스 콜드컵 기본디자인으로 하나 있어서 딱히 필요는 없지만 가지고 싶다.

원래 콜드컵은 기스나고 그러면 오래 못 쓸것같아서 안사는데, 기존에 산걸 2년넘게 쓰다보니 새로 바꾸고 싶기도하구... ^^:;

 

 

 

가장 눈이 가는건 투고 텀블러

연보라빛인데 벚꽃그림이 살짝 그려져있는 것 같다.

우선 색상이 내 취향이고 나는 엘마만 있고 투고 하나도 없으니 좀 고민됨.ㅎㅎ

 

 

좀더 자세히 보고 싶은데 아직 큰 사진은 안나와서 이렇게라도.ㅋㅋㅋ

사진상으론 매우 이뻐보인다.

 

 

집에서 머그컵만 사용하는 관계로 글라스는 필요없지만

저 주전자 맘에 드네. 딱히 집에서 쓸일은 없어보이지만.ㅋㅋ

 

 

과한 포샵처리로 인해 원래 모양이 어떤지 잘 모르겠다.

뚜껑에 저 꽃모양이 다른 사진에서는 살짝 밑에 달린걸로 봐선 고정된게 아니라 위치변경이 가능해 보인다. 아마 고무재질이 아닐런지...

 

 

 

같은날 출시되는 체리블라썸.

벚꽃카드.

와... 나 이 사진보자마자 MD는 안사더라도 일찍 나가야겠다고 생각함.

이건 꼭 사야됨!!

작년엔 벚꽃모양이었는데 이번엔 밤의 벚꽃이라는 컨셉인듯??

 

실은 아는 사람은 다 아는 de.yool님이 디자인하신 글로벌 벚꽃MD가 나올줄 알았는데, 아니라서 좀 아쉽긴 하다.

왜 다른 나라는 다 나오는데 우리나라는 안나오는거지?

나 그 벚꽃md들 보고 처음으로 벤티콜드컵 사기로 마음먹었는데,,, 왜죠?? 왜 안나오는거죠??ㅠㅠㅠ

 

 

스타벅스 글로벌 벚꽃MD 디자인 _ https://www.instagram.com/de.yool/

 

이분 디자인한 밤 벚꽃 디자인이 너무 이뻐서 콜드컵 사고 싶었는데...

우리나라는 영영 출시되지 않는건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