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멤버스 뽑기 이벤트 : 게임 가즈아!

3월 이디야 멤버스 어플 이벤트.

게임가즈아!

이디야 멤버스 메인화면 하단에 있는 이벤트 화면을 클릭하면 이벤트창으로 이동된다.

 

어플 화면 아래에 있는 <게임 참여하기 Click!>

 

인형뽑기처럼 되어있는 게임인데,

솔직히 방향조절은 의미없는 것 같고 그냥 게임 타이밍에따라 당첨되는 것 같다.

하루 3번 뽑을 수 있지만 어제/오늘 6번 모두 꽝.ㅋㅋ

 

> 경품 : 이디야 멤버스 쿠폰 6종

벚꽃라떼

아메리카노

스틱케익

비니스트6T

이디야쿠키

500원할인

 

이디야 할인쿠폰은 기프티콘이랑 중복해서 사용가능해서 할인쿠폰만 나와도 감지덕지.ㅋㅋ

이벤트 기간 많이 남았으니 그동안 뭐라도 되겠지.ㅎ

 

 

 

오늘도 실패.ㅋㅋㅋ

 

 

 

 

 

+

 

앗!! 당첨됐다.ㅋㅋㅋㅋ

새벽 2시 30분... 잠이 안와서 인터넷하다가 '아! 오늘 이디야 뽑기 돌려야겠다'하고 돌리는데,

첫번째 꽝.

두번째 꽝.

자꾸 들었다가 끝에가서 떨궈서 궁시렁거리면서 세번째 돌리는데..

떨궈야되는데..

끝에가서 떨궈야 되는데..

안떨구네??? 끝까지 가지고 가네???ㅋㅋㅋㅋ

 

+

쿠폰 도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