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올림픽 여자컬링 준결승 한일전 (결승진출!!)

평창동계올림픽 여자 컬링 준결승전 시작!

.

.

못보겠어!!! ㅠㅠ ㅋㅋㅋㅋㅋㅋ

10엔드까지 심장떨려서 보다말다하다가 마지막에 봤는데, 결국 11엔드까지.ㅠㅠ

 

이때 일본선수들 진짜 좋아하더라.ㅋㅋㅋ

저 표정은 정말 웃음이 주체가 안될때 나오는 표정이야.ㅋ

이 선수도 진짜 잘했다. 이번 일본 컬링은 스위핑보단 거의 이 선수가 던지는 그대로 딱 맞아떨어지는 느낌?

.

11엔드 안보고 인터넷 반응만 살짝 살짝 보고 있는데, 인터넷 반응이 다들 심장떨려서 못보는 분위기.ㅋㅋㅋㅋ 결국 결승진출 확정짓고 안경선배의 마지막 샷 돌려주는 것만 봤다.

대단해!! 느려서 못올줄알았는데 그걸 끌고오네.

 

결승 진출 확정 후 안경선배.ㅋㅋ

진짜 캐릭터 제대로 잡았다. 안경선배, 시크함, 근엄함, 바나나에 이어 절도있는 세레머니까지 완벽하다!!

 

 

여자컬링 예선 순위는 우리가 1위인데 일본한테만 패했었다.

그걸 준결승전에서 이겼으니 컬링 모든 나라 다 이긴거임!!! (만세!!!)

 

 

같은 시간에 4강에 올라간 여자컬링팀이 모두 준결승전을 치르는데,

스웨덴이 영국을 이기고 결승전에서 우리나라랑 붙는다.

 

<여자컬링 경기일정>

3,4위전 - 24일(토) 20:05 일본 vs 영국 

결승전 - 25일(일) 09:05 한국 vs 스웨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