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스타벅스 스프링md 출시 (2.20)

스프링 플라워 LED 랜턴 워터보틀 600ml (27000원)

저번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에 LED랜턴 워터보틀을 뒤늦게 보고 엄청사고 싶었었는데, 그 이후로 안나와서 아쉬웠는데 드디어 스프링md로 나왔다.

가격은 스테인 텀블러가 아닌데도 27000원이나 한다.

콜드컵이 19000원 정도 하는데 LED 달았다고 너무 비싼거 아니냐??

근데 보니깐 용량이 꽤 큼.

가지고 있는 텀블러는 그란데 473ml이 가장 큰 용량인데 600ml라니 사이즈 가늠이 안되네,

이쁘기도하고 밤에 후레쉬대용으로 들고 다닐수도 있구(ㅋㅋㅋㅋㅋ)해서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너무 클것 같아서 안사기로. 벚꽃에 좀더 이쁜 디자인으로 나왔으면 좋겠다.

핑크말고 다른 색으로.ㅎㅎㅎ

 

 

 

SS 스프링 콩고드 스프링 화이트 텀블러 591ml

SS 스프링 엘마 버터플라이 텀블러 473ml

 

엘마에 나비 한마리 딱 있음.ㅋㅋㅋ

색만 바꿔서 나오지 말고 디자인을 이쁘게 뽑아줬으면 좋겠다.

이번 대만 벚꽃md 진짜 이쁘던데, 특히나 낮 벚꽃, 밤의 벚꽃 콜드컵.

딱 그 디자인으로 엘마 그란데 사이즈 내줘!!!

 

 

스프링 플라워 돔 콜드컵 473ml

별모양 스트로우

 

발렌타인md에는 하트 스트로우를 만들더니 이번엔 별모양인지 꽃모양인지.ㅎㅎ

 

스프링 플라워 글리터 콜드컵 650ml

 

 

스프링 플라워 실리콘 글라스 473ml

 

스프링 플라워 핸들 글라스 502ml

 

스프링 md 모두 가져온건 아니고 그나마 이쁜것만 몇개 뽑아왔다.

나머지는 스타벅스 공식홈에서...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