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로그 콘푸로스트 라인프렌즈 피규어

켈로그 콘푸로스트에 라인프렌즈 피규어가 들어있다길래 3개를 샀다.

귀여워~ 상자에 있는 라인프렌즈 캐릭터 오려서 크리스마스 꾸밀때 써도 괜찮을 것 같다. ㅎㅎ

 

샐리, 초코, 브라운, 코니 4가지 피규어 중에 랜덤으로 1개씩 들어있다고 하는데 다행히도 3종류 각각 다른걸로 나왔다. ^^

브라운 빼고 샐리, 초코, 코니가 나왔다.

솔직히 라인프렌즈나 카카오프렌즈나 캐릭터 이름을 모두 아는건 아니고 라인프렌즈의 브라운이랑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 이 둘은 확실히 안다.ㅋㅋㅋ

아쉽게 브라운이 없기는 하지만 브라운 여동생 초코가 귀여우니 봐줌.

 

나는 미니멀라이프라고 작은 장난감 안모은다고 했는데 어느새 내방 책상을 점령하고 있는 건 이렇게 부록(?)으로 저렴하게 나온 피규어들이다. 라인프렌즈 말고 롯데리아 세트메뉴 사면 주는 인형들도 있구 킨더초콜릿에서 모은 아이스에이지 시리즈랑 마블시리즈들도 있다.ㅋㅋ

도저히 미니멀라이프가 될 수 없는 운명.ㅋㅋ

 

콘푸로스트는 기본과자(?)만 먹어봤는데 의외로 노란색 '바나나파워'라고 적혀있는 과자가 맛있어서 계속 사먹을 것 같다. 진짜 바나나 말린게 들어있는데 맛있다. ㅎㅎ

설마 단발성 시즌 제품은 아니겠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