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 '만석닭강정'

안양 롯데백화점에 갔는데 팝업스토어로 속초 '만석 닭강정'을 팔고 있었다.

오오~ 안그래도 며칠전에 속초시장에서 닭강정 사다먹은게 생각나서 택배배달시켜 먹을까? 생각중이었는데 어찌 내 마음을 알고 이렇게 팔고 있는거지? ㅎㅎ

볼 일보고 돌아오는길에 사왔다.

뼈있는 닭강정 순한맛은 17000원, 매운맛은 18000원

뼈없는 닭강정 순한맛은 18000원, 매운맛은 19000원

나는 19000원짜리 순살 매운맛으로 사왔다.

 

속초시장에 두번갔다왔었는데, 두번째 갔을때는 '중앙닭강정'에서 산 기억은 나는데 처음갔을때는 어디서 샀는지 기억이 안난다. 둘다 맛있었던 것 같은데, 오늘 구입한 만석 닭강정은 예전만큼의 맛은 안났다. 원래 식은것도 맛있긴한데 우리가 사먹었던 가게가 여기가 아니었나? ^^;;

 

맛은 다르지만 닭강정 자체는 기본적으로 맛있으니 결론적으론 맛나게 먹었다.ㅋ

예전에 다른곳에서 먹은건 좀 질겼던 것 같은데 이건 하나도 안질기다.

둘이 먹기에는 많아서 반정도 먹고 남겼다.

맥주랑 같이먹으면 딱일 것 같은데 술을 잘 못마셔서... ^^;;

팝업스토어가 15일까지 하니깐 다 먹구 또 먹고싶으면 또 사러가야겠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