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이벤트 : 내가 키운 s급들 기프트카드 굿즈 후기

교보문고 '내가 키운 S급들 이북 완결 기념' 이벤트

내스급 이북 35권으로 완결 났더라?

연재로 중간까지 달리다가 너무 길어서 시리즈앱에서 쿠키 생길 때마다 사놓고, 웹툰으로 넘어갔는데 웹소설은 어느새 완결이 났나 보다.

 

35권 언제 다보지?

연재로는 970화 넘게 나오고 지금 외전 나오고 있는데, 연재분으로 사둬서 이번 이벤트

'이북 구매 이벤트'는 책 뒷권부터 거꾸로 샀다. ㅎㅎ

 

 

교보문고 <내스급> 이벤트 내용

 

반응형

 

 

이벤트 참여 방법

교보문고에서 <내가 키운 S급> 이북을 3권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추천평을 적으면 추첨을 통해서 기프트카드 1만 원권 준다.

 

근데, 이벤트 페이지 가보니 이벤트 참여자가 100명이 될까 말까 한다. 가끔 교보문고에 꿀 이벤트 정보 올라오는데, 이렇게 참여자가 많이 없는 경우가 많아서 경쟁률이 낮은 경우가 있다.

 

이벤트 페이지 확인하기

 

 

교보 아이디 두 개로 참여해서 둘 다 당첨!! ㅎㅎ

 

 

<내가 키운 S급들> 기프트카드

 

 

실물 기프트카드라서 1만 원권 카드 하나씩 각자 교보 뽁뽁이에 포장돼서 택배로 도착했다.

 

 

일반 신용/체크카드보다는 덜 딱딱하지만 그래도 플라스틱 카드라서 굿즈 상품으로 딱이다.

 

기프트카드 사용방법

 

오프라인 교보문고 매장에서 사용 시에는 기프트카드를 별도 등록없이 제시 후 결제하면 되고, 온라인 교보문고에서 사용시에는 결제 페이지에서 기프트카드 번호 인증번호 입력 후 결제하라고 나와있다.

 

 

 

카드 번호 옆에 스크래치를 긁어서 확인하는 번호가 있는데, 그게 인증번호.

온라인에서 등록 후 사용하면 된다.

 

나는 온라인에서 사용 후, 카드는 소장용으로 보관할 생각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유튜브 반응형 삽입 자바스크립트